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길드 보스 레이드’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7 16:54:3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마일게이트가 ‘올클래스(ALLCLASS)’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드나인(개발사 엔엑스쓰리게임즈)’의 길드 보스 레이드 콘텐츠와 함께 편의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길드 보스 레이드는 길드원들과 별도의 보스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이용자는 보스 격파 시 희귀부터 영웅 등급의 장비 및 장신구 등 풍성한 게임 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 <사진=스마일게이트>

 

또한, 새로 추가된 길드 보스 업적을 달성하고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여기에, 길드원들과 최대 50명까지 파티를 맺고 플레이할 수 있는 ‘집결 시스템’을 추가해 더욱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와 함께 플레이하는 재미를 강화했다. 

 

이용자 편의성 강화도 이번 업데이트에 포함됐다. 먼저, 가시성을 높이기 위한 UI 수정 등 게임 내 플레이 요소를 개선하고 PC 직접 결제 시스템을 추가했다. 스마일게이트는 유료 결제 이용자 중 70%가 기존의 모바일을 통한 PC 결제 방식을 이용하고 있음을 확인했다. 이에 따라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이번 업데이트에 PC에서 직접 결제할 수 있는 방식을 추가했다.

 

이외에도, 로드나인 이용자는 탈 것 ‘에우튀프론’, 아바타 ‘잿빛의 하인켈’, 름 한정 수영복 외형 스킨 ‘사막의 붉은빛 아쿠아’ 등 신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로드나인은 지난 2일 신규 월드 ‘마레크’를 오픈하고 최고 동시 접속자 20만명을 돌파하며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신규 콘텐츠 및 편의성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플레이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로드나인은 고퀄리티 비주얼과 함께 극강의 육성 자유도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전투 및 성장 시스템을 갖췄다. 이 게임은 현재 PC 및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으로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GM 노조, 내년 2월 직영 서비스센터 종료에 반발...퇴사 종용 논란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GM지부가 사측의 직영 서비스센터 매각 방침에 강하게 반발했다. 10일 완성차 업계에 따르면 전국금속노동조합 한국GM지부는 보도자료를 내고 "직영 서비스센터 매각은 단순한 사업 구조 개편이 아니라 사실상 구조조정 모델"라며 강력한 저지 의사를 밝혔다. 기존 서비스센터에서 근무하던 직원들은 다른 직무로 재배치

2

네이버지도, 예약 탭 도입…"식당부터 레저, 여행까지 예약 지원"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네이버는 네이버지도 앱에서 네이버 예약이 가능한 장소와 액티비티, 이동수단을 한눈에 모아보고,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는 ‘예약’ 탭을 도입한다고 10일 밝혔다. 네이버지도는 이용자의 여정 전반의 편의성을 강화하고, AI, 공간지능 등 기술력을 기반으로 혁신적인 공간 경험을 제공하며 서비스를 고도화해왔다. 전국 핫플레이스, 개인화 추

3

삼성증권, 연금저축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세액공제 Up 혜택도 Up Hurry Up! 연금저축 이벤트'를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연금저축 계좌는 개인형 연금 계좌다. 연간 세액공제 대상 납입한도는 600만원이다. 또한 개인형퇴직연금(IRP) 납입분을 합산하여 최대 900만원까지 세액공제 받을 수 있어 연말마다 필수 세테크 수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