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10주년 기념 저탄소 캠페인 실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4 16:54:09
  • -
  • +
  • 인쇄
▲ <사진=컴투스>

[메가경제=정호 기자]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해 전 세계 소환사들과 임직원이 함께하는 사회공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가 출시된 지난 2014년부터 전 세계 유저에게 받은 큰 인기와 성원을 글로벌 전역에 환원하기 위해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유저들과 컴투스 임직원이 함께하는 저탄소 캠페인을 전개하고 글로벌 기후 위기 대응에 동참한다.

 

캠페인은 오는 7월 7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유저들이 ‘서머너즈 워’를 플레이하고 주어진 미션을 수행해 천공의 나무 수 누적 3000만 개를 달성하면, 컴투스가 후원금을 조성해 국제 환경 보호 기구에 산림 보호 기금을 전달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천공의 나무와 에너지, 마나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누적 획득한 천공의 나무 수에 따라 일상에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저탄소 생활 실천 방법을 확인할 수 있으며, 빛과 어둠의 소환서, 연성석, 고대의 주화 등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전 세계 유저들의 천공의 나무 수 달성량에 따라 속성별 소환서 등도 보너스 선물로 지급된다.

 

이벤트로 전달되는 후원금은 지속가능한 산림 관리, 보호구역 멸종위기 동물 모니터링, 산림 복원 투자 정책 변화 등 탄소 중립에 큰 역할을 수행하는 국제 산림을 보호하기 위한 활동 전반에 사용될 예정이다.

 

컴투스 그룹 또한 임직원들과 함께 ‘서머너즈 워’ 10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뜻깊은 활동에 동참하고자 사내 저탄소 생활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메일 지우기, ▲PC 끄고 퇴근하기, ▲사내 카페에서 다회용 컵 사용하기 등 10가지 미션 중 하나 이상을 실천하며 생활 속 탄소 배출 감축에 기여할 계획이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현재까지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약 2.2억 건, 누적 매출 30억 달러를 기록하며 꾸준히 흥행 성장 중인 컴투스 대표 메가 히트작이다. 올해 글로벌 10주년을 맞아 푸짐한 보상이 함께하는 이벤트 시리즈를 비롯해 오프라인 ‘서머너즈 페스티벌’ 등을 연중 내내 전개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디지털대, ‘제3회 SDU 뷰티&패션쇼’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뷰티미용학과가 오는 13일 오후 6시부터 ‘서울디지털대학교 강서캠퍼스 1층 로비에서 ‘2025 SDU 뷰티&패션쇼’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디지털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라이브 생중계된다. ‘K-컬처, 그 섬세함과 아름다움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부: K-Fabri

2

참좋은여행, ‘2025 연말감사제’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참좋은여행이 오는 30일까지 ‘2025 연말감사제’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카카오톡 친구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하며, ‘친구만 아는 여행이 있다’는 콘셉트로 마련됐다.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연중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연말 결산형 축제 성격으로 치러진다. 주요 혜택은 △‘천원으로 여행가자

3

호요버스, ‘붕괴: 스타레일’ ‘키레네’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 코리아는 ‘붕괴: 스타레일’에서 신규 캐릭터 ‘키레네’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필오프(Peel-off) 이벤트 ‘함께 써 내려가는 시♪’를 성황리 종료했다고 10일 밝혔다. ‘함께 써 내려가는 시♪’는 지난 8일과 9일 양일간 홍대입구역 3번 출구 인근에서 진행됐으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 신청한 총 1000명의 개척자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