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CJ온스타일서 ‘일본 동경 3박 4일’ 풀패키지 공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1 16:56:3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CJ온스타일 홈쇼핑을 통해 '일본 동경 3박 4일 일루미네이션' 풀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일본 동경은 세계적인 대도시의 활기와 전통적인 정취가 공존하는 관광지로, 쇼핑·미식·문화·도심 관광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매력을 갖추고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여행지다.

 

▲ [사진=노랑풍선]

오는 22일 오후 6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CJ온스타일 홈쇼핑에서 방송되는 이번 '일본 동경 3박 4일 일루미네이션' 풀패키지 상품은 2026년 3월까지 이스타항공·파라타항공·티웨이항공을 통해 출발이 가능하며, 겨울 시즌에만 마루노우치 거리와 동경역에서 운영되는 일루미네이션 축제와 크리스마스 마켓을 방문해 한층 특별한 여행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고객 취향에 따라 하루 자유 관광 또는 디즈니(디즈니랜드/디즈니씨) 일정을 선택할 수 있어 부모님부터 아이들까지 가족단위 여행객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구성으로 마련돼 있으며, 시내와 가까운 동경 시내호텔에서의 연박 및 온천호텔 1박 숙박으로 여행의 피로를 온전히 풀 수 있다.

 

▲도쿄만에 위치한 인공섬으로 쇼핑과 관광, 레저를 즐길 수 있는 '오다이바' ▲일본 라면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신요코하마 라멘 박물관'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와 시부야 109 쇼핑몰로 유명한 '시부야' 등 주요 도시를 방문해 랜드마크를 둘러볼 뿐만 아니라 일본라멘·일정식 등 현지 특식 2회와 호텔 온천 내 푸드코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바우처가 제공된다.

 

노랑풍선은 이번 홈쇼핑을 통해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특전으로 △아사푸루 고보습 슬리핑팩(룸당 1개)을 증정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겨울에만 경험할 수 있는 도쿄의 화려한 일루미네이션과 크리스마스 시즌 감성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상품"이라며 "연말·연초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블록체인 게임 대중화, Web3 특유 불편함 해소 관건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블록체인 게임의 대중화를 가로막는 가장 큰 장벽은 기술이 아니라 이용자가 감당해야 하는 복잡한 절차라는 지적이 나왔다.장현국 넥써쓰 장현국 대표는 ‘NFT’라는 개념이 점차 사라지고, 온체인 게임 아이템과 토큰 중심의 구조로 재편될 것이라며, 이를 구현할 해법으로 ‘크로쓰샵(CROSS Shop)’을 언급했다.장 대표는 13일 SNS

2

교원그룹, 데이터 유출 정황 확인…KISA 추가 신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교원그룹은 지난 10일 오전 8시경 발생한 랜섬웨어 공격으로 데이터가 외부로 유출된 정황을 12일 오후 확인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에 추가 신고를 완료했다고 13일 밝혔다. 다만, 유출 규모와 유출된 데이터에 고객정보가 포함됐는지 여부는 관계 기관 및 외부 전문 보안기관과 함께 면밀히 조사하고 있다.아울러 2차 사고 및 피

3

증권가 “한화오션 여전히 저평가”…목표가 상향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화오션의 4분기 실적이 시장 기대치를 하회할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 성과급 등 일회성 비용이 변수로 작용하지만, 상선 부문의 견조한 수익성과 미국 조선 시장 진출 가능성을 고려하면 중장기 성장세는 긍정적이라는 분석이다. 13일 증권가에 따르면 한화오션의 4분기 매출액은 3조255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0.1% 증가에 그칠 것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