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 사이판, ‘키즈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1 16:59:1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겨울 방학을 앞두고 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해외 가족 여행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한겨울의 추위를 피해 사계절 따뜻한 기후를 갖춘 사이판이 겨울철 대표 가족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사이판은 비행 4시간, 시차 1시간으로 이동 부담이 적고 도착 후 바로 시차 적응 없이 휴양을 즐길 수 있어 아이 동반 여행에 적합하다.

 

이랜드파크의 해외 호텔&리조트 법인 마이크로네시아 리조트(MRI)가 운영하는 PIC 사이판은 사이판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가 있어 수영장·워터파크·스포츠 액티비티·키즈 프로그램 등 하루 종일 다양한 즐길 거리를 경험할 수 있다.

 

▲ [사진=이랜드파크]

 

리조트 앞에 탁 트인 해변과 오션뷰 레스토랑이 위치해 리조트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휴양·식사·레저가 모두 해결되는 ‘올인클루시브형 여행’을 즐길 수 있다.

 

PIC 사이판은 투숙은 물론 다양한 키즈 콘텐츠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가족 맞춤형 상품 ‘키즈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2026년 3월 31일(화)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주요 혜택은 ▲키즈 전용 ‘시헤키’ 객실, ▲올인클루시브 식사(1일 3식/골드 패스),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 항공편 일정에 맞춘 레이트 체크아웃 등으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성인 2인 기준으로 골드패스 이용 시 성인 1인당 만 12세 미만 소인 1인의 무료 식사가 제공된다.

 

시헤키 객실은 유아 동반 고객을 위한 저상형 침대가 준비돼 있으며, 이 외에도 베드 가드·유아용 텐트· 어린이 가운·젖병 소독기·제습기·객실 전용 웨건·에코백 등 키즈 어메니티를 갖춰 부모의 준비 부담을 최소화했다.

 

리조트 워터파크의 대형 시설인 자이언트 슬라이드부터 사이판 유일의 인공 서핑 시설 ‘포인트 브레이크’까지 다양한 물놀이 콘텐츠를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겨울 방학을 앞두고 PIC 사이판은 총 40여 개의 액티비티와 키즈 프로그램을 강화해 가족 고객 맞춤 콘텐츠를 강화했다. 주요 콘텐츠는 어린이를 위한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매일 운영된다. ▲메인풀에서 즐기는 거품파티, ▲전통 춤·공예 등을 배워보는 마리아나 문화 체험, ▲사이판의 밤하늘을 감상할 수 있는 별빛 투어, ▲해변가에서 미니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비치 게임, ▲게임룸에서 클럽 메이트와 함께 농구, 탁구 등을 할 수 있는 카니발 게임 등 매일 다른 콘셉트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외에도 클럽메이트가 직접 공연하는 데일리 나이트쇼가 매일 오후 8시에 진행돼 리조트 안에서 하루 종일 다양한 즐길 거리를 경험할 수 있다.

 

패키지 3박 이용 시 포함된 ‘사이판 플렉스’ 혜택으로 PIC 사이판뿐 아니라 MRI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사이판과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에서도 하루 3끼 식사와 액티비티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총 10여 개의 식음료 업장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PIC 사이판 관계자는 “겨울 방학 시즌 따뜻한 해외 여행지를 찾는 가족 고객을 위해 아이 중심의 콘텐츠와 혜택을 강화한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짧은 비행 시간과 시차 적응이 필요 없는 사이판에서 가족 모두가 더욱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블록체인 게임 대중화, Web3 특유 불편함 해소 관건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블록체인 게임의 대중화를 가로막는 가장 큰 장벽은 기술이 아니라 이용자가 감당해야 하는 복잡한 절차라는 지적이 나왔다.장현국 넥써쓰 장현국 대표는 ‘NFT’라는 개념이 점차 사라지고, 온체인 게임 아이템과 토큰 중심의 구조로 재편될 것이라며, 이를 구현할 해법으로 ‘크로쓰샵(CROSS Shop)’을 언급했다.장 대표는 13일 SNS

2

교원그룹, 데이터 유출 정황 확인…KISA 추가 신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교원그룹은 지난 10일 오전 8시경 발생한 랜섬웨어 공격으로 데이터가 외부로 유출된 정황을 12일 오후 확인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에 추가 신고를 완료했다고 13일 밝혔다. 다만, 유출 규모와 유출된 데이터에 고객정보가 포함됐는지 여부는 관계 기관 및 외부 전문 보안기관과 함께 면밀히 조사하고 있다.아울러 2차 사고 및 피

3

증권가 “한화오션 여전히 저평가”…목표가 상향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화오션의 4분기 실적이 시장 기대치를 하회할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 성과급 등 일회성 비용이 변수로 작용하지만, 상선 부문의 견조한 수익성과 미국 조선 시장 진출 가능성을 고려하면 중장기 성장세는 긍정적이라는 분석이다. 13일 증권가에 따르면 한화오션의 4분기 매출액은 3조255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0.1% 증가에 그칠 것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