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간식 브랜드 ‘질러’ 만우절 한정 ‘肉PHO’ 판매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4-01 16:59:3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샘표의 간식 브랜드 ‘질러(Ziller)’가 만우절을 맞이해 육포 마니아를 위한 ‘질러 肉PHO’ 기획팩을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질러 肉PHO’는 고기를 뜻하는 한자 ‘육(肉)’과 쌀국수를 의미하는 베트남어 ‘포(pho)’를 결합한 언어유희를 통해, 육포와 쌀국수를 함께 구성한 한정 기획팩이다.

 

▲ 질러 肉PHO 기획팩 이미지 [샘표 제공]

 

질러만의 감성이 담긴 ‘질러 肉PHO’ 기획팩은 국민 육포 질러의 베스트셀러 제품 5종(▲부드러운 육포 ▲크레이지 핫 육포 ▲직화풍 BBQ ▲갈릭바베큐 육포 ▲빠다콘쓰)과 타이 왕실 요리 전문 셰프가 개발한 티아시아키친(T Asia Kitchen)의 쌀국수 키트(▲하노이 쌀국수 소스 ▲라이스누들 쌀국수면)를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질러맨’ 미니 등신대도 구성에 포함돼, 쌀국수를 먹고 있는 질러맨의 모습으로 조립만 하면 근사한 혼술·혼밥 메이트가 된다.

‘질러 肉PHO’는 이날 오전 9시부터 샘표 공식 스토어에서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9900원이다.

샘표 관계자는 “만우절을 맞아 맛있는 웃음을 선물하고자 질러 육포와 이국적인 맛의 xl아시아키친 쌀국수를 함께 구성한 ‘질러 肉PHO’ 세트를 준비했다”며 “입안에서 펼쳐지는 유쾌한 즐거움으로 스트레스를 날려 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신아 카카오 대표 연임 유력…내달 주총서 확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정신아 카카오 대표의 연임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11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카카오는 이날 이사회를 열어 정 대표를 2년 임기의 사내이사로 재선임하는 안건을 정기 주총에 올리기로 의결했다. 이번 재선임 안건은 3월 26일 개최될 정기 주주총회에서 최종 확정될 예정이다. 정 대표는 2024년 3월 취임했다. 임기는

2

시프트업, 작년 영업익 1811억원…전년比 18.6%↑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시프트업은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 작년 매출액 2942억원, 영업이익 1811억원을 기록했다고 11일 공시했다.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전년 대비 각각 31.3%, 18.6% 증가했으며, 당기순이익도 29.2% 늘었다. 4분기 매출액은 641억원으로 전년대비 1.0% 오른 반면, 영업이익은 37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

"암 요양, 간호의 질이 생명을 좌우"...자향한방병원, 심평원 ‘간호 1등급’ 획득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자향한방병원이 최근 건강보험심사평가원으로부터 간호 1등급 인증을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 간호 1등급은 간호사 1인당 환자 수가 평균 2.5명 미만일 때 주어지는 최고 등급이다.'간호등급 제도'는 환자 수 대비 간호사 수를 기준으로 병원의 간호 역량을 평가하는 제도다. 1등급은 간호사의 물리적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