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현대차 블루멤버스와 제휴 기념 프로모션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4 17:12:4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모두투어는 자사 회원을 대상으로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와 제휴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는 2007년부터 시작된 고객서비스로, 현대자동차 고객들에게 무상으로 제공되는 멤버십 포인트 제도다.

▲ 모두투어, 현대차 블루멤버스와 제휴 기념 프로모션 진행

이번 프로모션은 모두투어 회원을 대상으로 11월 15일까지 진행되며, 모두투어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여행 상품을 결제할 때 현대차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사용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는 프로모션 종료 후 2주 이내에 발표되며, 경품으로 △모두투어 10만 원 상품권(20명), △블루멤버스 5만 포인트(20명)를 증정한다.

아울러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블루멤버스 회원님께 모두투어에서 추천하는 상품' 카테고리를 통해 모두투어 회원들의 선호도가 높은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현재 모두투어 신규 회원 가입자 전원에게 웰컴 3종 쿠폰팩(패키지 2만 원 할인쿠폰, 항공 1만 원 할인쿠폰, 호텔 5% 할인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현대차 블루멤버스와의 제휴를 통해 회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종 산업 간의 파트너십을 통해 모두투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거대 옷장' 테마로...W컨셉, 성수동서 팝업스토어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패션 플랫폼 W컨셉이 서울 성수동에서 거대 옷장을 테마로 한 팝업스토어를 연다. W컨셉은 이달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서울 성동구 성수동 소재 스페이스S50에서 팝업스토어 ‘더블유클로젯(W Closet)’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더블유클로젯의 테마는 ‘나만의 콘셉트 찾기’다. 거대 옷장 팝업 안으로 들어가면 W컨셉이 제안

2

이케아 코리아, '제품안전의 날' 국가기술표준원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11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5 제품안전의 날’ 행사에서 위해제품 유통 차단 분야 국가기술표준원장 표창을 받았다. 자발적 리콜 시행, 안전 관련 기술 개방, 전문위원회 참여 활동 등을 통해 국민 안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다. 12일 이케아 코리아에 따르면 ‘제품안전의 날’은 산업통

3

한진 챗봇 '한지니', 택배업계 최초 '생성형 AI' 진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진이 택배업계 최초로 생성형 AI 기반 챗봇을 도입하며, 고객과의 소통 방식을 한 단계 진화시켰다고 12일 밝혔다. 한진은 택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생성형 AI 모델을 적용한 AI 챗봇 ‘한지니(HanJini)’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한진은 2019년부터 규칙 기반(Rule-Based) 챗봇을 통해 고객 문의를 처리해왔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