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메리어트와 글로벌 멤버십 PLCC 선보여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03-30 17:35:42
  • -
  • +
  • 인쇄
전세계 어디서나 동일한 혜택'본보이TM 더 베스트 신한카드'
호텔 연 1회 무료 숙박,1000원당 최대 5메리어트 본보이TM 포인트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글로벌 멤버십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상업자표시신용카드)가 나왔다. 국내에서 출시된 PLCC 중에서 제휴사의 멤버십 우대 및 포인트 사용 등에서 전세계 어디에서나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손잡고 글로벌 호텔 멤버십 PLCC인 ‘메리어트 본보이TM 더 베스트 신한카드(이하 메리어트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손잡고 글로벌 호텔 멤버십 PLCC인 ‘메리어트 본보이TM 더 베스트 신한카드(이하 메리어트 신한카드)’를 출시했다. [사진=신한카드 제공]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전세계 133개 국가에서 메리어트, 웨스틴, 쉐라톤, W, 리츠칼튼, 코트야드, 포포인츠 등 30개의 브랜드의 7600여개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세계 최대 호텔 그룹이다.

‘메리어트 신한카드’는 전 세계적으로 약 1억 5000만명 회원수를 보유한 ‘메리어트 본보이™(Marriott Bonvoy)’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는 물론 전세계 호텔에서 우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카드 가입만으로 연간 25박 숙박을 해야 받을 수 있는 메리어트 본보이™ 골드 엘리트 등급(객실 상황에 따라 1단계 업그레이드 및 오후 2시 체크아웃, 웰컴 기프트 제공 등 혜택)이 카드 보유기간 동안 기본 제공된다. 이용 실적에 따라 플래티늄 엘리트 등급으로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메리어트 신한카드’의 또 다른 특징은 일상 속 카드 소비가 전 세계 메리어트 호텔 및 제휴사에서 이용 가능한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적립 혜택으로 제공된다는 점이다. 전 세계 메리어트 본보이™ 참여 호텔에서 카드 이용 시 1000원당 5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적립 등 카드 이용에 따라 1000원당 1~5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가 적립되며 연간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1만 5000 보너스 포인트가 지급되는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메리어트 신한카드’는 전 세계 체인호텔에서 사용 가능한 연 1회 무료 숙박권과 국내 메리어트 참여 호텔 조식 5만원 할인 연 2회 혜택, 고객 등급 유지 및 업그레이드를 위해 필요한 실적인 엘리트 숙박 실적(Elite Night Credit) 10개도 제공해 기존 메리어트 본보이™ 우수 고객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이와 함께 연 4회 동반 1인까지 적용되는 공항라운지 혜택도 제공된다.

 

연회비의 경우 VISA 시그니처 26만 7000원, 국내전용 26만 4000원이다. VISA 브랜드 선택시 메리어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전세계 호텔 예약, 해외 이용 특별적립과 함께 해외쇼핑 혜택 등 고품격 서비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메리어트 본보이TM 더 베스트 신한카드' 출시를 기념해 지난 23일 서울 을지로 신한카드 본사에서 비대면 사이닝 세리모니를 진행,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왼쪽)과 바트 뷰링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시아 태평양지역 세일즈 앤 마케팅 최고 책임자가 파트너십 계약서를 들고 있다. [사진=신한카드 제공]

 

한편, 금번 ‘메리어트 카드’ 출시 관련해 지난 23일 서울 을지로 신한카드 본사에서 진행된 비대면 사이닝 세레모니에는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과 바트 뷰링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시아·태평양지역 세일즈 앤 마케팅 최고 책임자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금번 메리어트 카드 출시를 통해 전 세계 어디에서나 차별화된 혜택과 멤버십을 누릴 수 있게 돼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향후에도 글로벌 1위 호텔 기업인 메리어트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폭넓은 가치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신한카드 미래 지향점인 ‘라이프&파이낸스 플랫폼’ 기업으로 진화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시아·태평양지역 세일즈 앤 마케팅 최고 책임자는 이 자리에서 “한국 최대 카드사인 신한카드와 한국 최초 글로벌 호텔 신용카드를 출시하는 놀라운 이정표를 세우게 되어 영광이며, 여행이 재개되었을 때 양사의 고객들에게 좋은 여행이 주는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고객들을 위한 공동의 가치 창출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양사는 고객에게 세계를 연결하고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공동 마케팅 전략을 수행하는데 뜻을 함께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