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섀도우 아레나', 신규 시즌 베타4 시작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3-26 17:38:30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섀도우 아레나’의 신규 시즌 ‘베타4’가 시작됐다.

베타4 기간 동안 신규 영웅을 비롯해 마스터리 시스템, 아이템 조합과 보상 강화 등 이용자 편의 및 혜택을 강화한다. 시즌 종료까지 골드 티어 이상을 유지하면 육도의 수라 특별 스킨 ‘검은 화살’을 수령할 수 있다.
 

▲ 펄어비스 제공



섀도우 아레나는 일정 기간을 시즌제로 운영 중이며, 기존 시즌 종료 시 랭크 포인트와 티어가 초기화된다. 베타3 시즌 골드 티어 이상을 기록한 이용자에게 연화의 특별 스킨인 ‘홍연화’를 지급하고, 브론즈 티어 이상 특별 칭호도 부여했다.

신규 시즌 시작에 맞춰 ‘배틀패스’를 새롭게 시작한다. ‘배틀패스’는 일정 요구량의 배틀 포인트를 달성할 때마다 ▲모든 영웅 이용권 ▲은화 부스터 ▲숙련도 부스터 ▲영웅 선택 획득권 ▲배틀패스 한정 스킨 ▲이벤트 응모권 등 각종 보상을 지급하는 시스템이다.

‘섀도우 아레나’ 최신 업데이트의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