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봄맞이 청소·새단장 할인전 진행…최대 40% 할인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3-14 17:44:25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이마트가 본격적인 봄철을 맞아 오는 16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봄맞이 청소 용품과 차량 관리 용품, 클린 가전, 아웃도어 용품 등을 최대 40%할인 판매하는 '봄맞이 청소·새단장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특히 올해 30주년을 맞은 이마트는 고객들의 마음에 보답하고자 ‘우리집 장보기 지원금’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 이마트 30주년 기념 '우리집 장보기 지원금' 행사 이미지 [이마트 제공]

 

16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이마트 매장에서 1만 원 이상 결제 후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이마트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행사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200명을 추첨해 30만 원 장보기 지원금(이마티콘 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17일 이마트앱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장보기 지원금 경품은 같은 달 28일 발송 예정이다.

이마트는 이번 행사를 통해 차량 관리 용품들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세정제‧세차도구‧왁스‧코팅제‧세차타월 등 세차용품 전 품목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세차용품 전 품목 30% 할인 행사는 기존 이틀씩만 짧게 진행해온 행사다. 2주간의 행사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와 함께 불스원‧보쉬‧미쉐린 등의 브랜드 와이퍼는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불스원‧소낙스‧3M의 자동차용품 행사 상품을 3만 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 신세계 상품권을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또한 봄맞이 대청소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클린 가전과 청소 용품 행사도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행사카드 전액 결제 시 공기청정기는 10%, 청소기는 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22일까지는 삼성‧LG 대형 가전 전 품목을 행사카드로 결제 시 300만 원부터1500만 원까지 금액 당 신세계 상품권을 추가 증정하는 행사도 기획했다.

특히 일렉트로맨 공기청정기는 행사카드 결제 시 약 9만 원 할인된 6만 9000원에 별도로 기획했다. 공기청정기는 10% 추가 할인이 적용돼 최종적으로는 정상가 15만 9000원 대비 약 60% 할인된 6만 2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삼성 에어드레서와 LG스타일러 등의 의류 관리기와 다이슨, 삼성 비스포크제트, LG A9올인원타워 등 청소기 구매 시 추가 혜택들도 준비했다.

또한 3M‧유한킴벌리 청소용품 전품목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청소 세제‧도구 브랜드 상품들을 2~3만 원 이상 결제 시 금액 당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담당 상무는 “많은 고객이 이마트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봄맞이 준비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엔씨소프트, ‘호연’·‘블레이드 앤 소울2’ 서비스 종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게임 업계에서 드문 사건이 벌어졌다. 엔씨소프트가 하루 만에 두 개의 주요 타이틀을 서비스 종료하다고 발표했다. 아이온2의 성공으로 적자를 기록하는 타이틀을 정리하고 포트폴리오를 재편하겠다는 전략적 판단으로 풀이된다.엔씨소프트는 17일 공지를 통해 호연과 블레이드 앤 소울2를 순차적으로 서비스 종료한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2

KIND-현대로템, ‘해외사업 공동 발굴’ · ‘상호교류’ 위한 업무협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해외인프라도시개발지원공사(이하 KIND)는 글로벌 철도 전문기업 현대로템주식회사(이하 현대로템)와 해외 철도사업 공동발굴 및 상호교류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16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세계 각국의 철도 인프라 수요 증가와 신규 노선 발주 추진 움직임에 따라 KIND의 해외 인프라 사업개발 역량과 현대로템의 철

3

국토부,철도공단·철도연·건설協, ‘디지털 원팀’ … ‘디지털 전환 로드맵’ 실행력 강화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은 국회의원회관 제3세미나실에서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손명수·엄태영 의원이 주최하고, 철도기술연구원·(사)한국철도건설협회와 공동 주관하는 ‘2025 철도정책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토교통부가 추진하는 ‘스마트 건설 활성화’ 정책을 적극적으로 이행하기 위해 사업을 총괄하는 철도공단과 원천 기술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