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더본코리아, 백종원 특제라면 ‘빽라면’ 단독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1-09 11:24:04
  • -
  • +
  • 인쇄

이마트가 오는 12일부터 더본코리아와 손잡고 백종원 대표의 특제 비법 레시피를 반영한 '빽라면'을 오프라인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판매가는 4입‧봉 기준 3980원이다. 오프라인 이마트와 더본마켓 사이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 빽라면 패키지 이미지 [이마트 제공]

 

이마트는 빽라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일부터 내달 1일까지 이마트 앱을 통한 라면 이름 맞추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답을 맞춘 고객에게는 빽라면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 제품은 라면의 기본적인 특성‧맛에 집중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라면을 목표로 개발됐다.

소고기 베이스에 치킨 스톡 등 백 대표의 특제 육수를 배합했다. 특히 달걀 후레이크를 통해 국물에 달걀 맛이 조화되도록 했다. 이 외에도 미역, 대파 등의 후레이크가 담겼다.

면 역시 감자전분으로 쫄깃한 식감을 구현하고 녹차풍미액을 가미했다.

이마트는 차별화된 라면 상품운영을 위해 더본코리아와 지난 2021년 12월부터 수십 차례의 테스트를 거쳐 이번 제품을 개발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정청균 이마트 라면 바이어는 “고객들에게 기존에 없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색다른 라면 상품들을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국민은행, ‘KB Quick Send’ 해외송금 서비스 확대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에서 제공되는 'KB Quick Send' 해외송금 서비스대상을 기존 외국인에서 내국인으로 확대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서비스 확대는 오는 1월 1일 정부의 무증빙 해외송금 한도 체계 개편에 발맞춰 해외송금 고객의 실질적 비용 부담을 낮추기 위한 조치다. 국민인 거주자는 건당 미화 5000

2

매일유업, 선천성대사이상 환아 위한 ‘앱솔루트 하트밀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26년간 선천성대사이상 특수분유를 생산해온 매일유업이 올해도 희귀질환 환아들을 위한 특별한 응원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매일유업의 영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국내 5만명 중 1명 꼴로 앓고 있는 희귀질환인 선천성대사이상 질환을 알리고 환아와 가족들을 응원하는 ‘2025 앱솔루트 하트밀(Heart Meal) 캠페인

3

이랜드 로이드, '캐치! 티니핑' 협업 주얼리 판매 호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에서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협업 컬렉션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협업 컬렉션 인기에 11월 17일부터 12월 11일 기준, 로이드 미아방지 키즈 목걸이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로이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