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봄맞이 청소·새단장 할인전 진행…최대 40% 할인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3-14 17:44:25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이마트가 본격적인 봄철을 맞아 오는 16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봄맞이 청소 용품과 차량 관리 용품, 클린 가전, 아웃도어 용품 등을 최대 40%할인 판매하는 '봄맞이 청소·새단장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특히 올해 30주년을 맞은 이마트는 고객들의 마음에 보답하고자 ‘우리집 장보기 지원금’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 이마트 30주년 기념 '우리집 장보기 지원금' 행사 이미지 [이마트 제공]

 

16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이마트 매장에서 1만 원 이상 결제 후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이마트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행사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200명을 추첨해 30만 원 장보기 지원금(이마티콘 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17일 이마트앱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장보기 지원금 경품은 같은 달 28일 발송 예정이다.

이마트는 이번 행사를 통해 차량 관리 용품들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세정제‧세차도구‧왁스‧코팅제‧세차타월 등 세차용품 전 품목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세차용품 전 품목 30% 할인 행사는 기존 이틀씩만 짧게 진행해온 행사다. 2주간의 행사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와 함께 불스원‧보쉬‧미쉐린 등의 브랜드 와이퍼는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불스원‧소낙스‧3M의 자동차용품 행사 상품을 3만 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 신세계 상품권을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또한 봄맞이 대청소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클린 가전과 청소 용품 행사도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행사카드 전액 결제 시 공기청정기는 10%, 청소기는 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22일까지는 삼성‧LG 대형 가전 전 품목을 행사카드로 결제 시 300만 원부터1500만 원까지 금액 당 신세계 상품권을 추가 증정하는 행사도 기획했다.

특히 일렉트로맨 공기청정기는 행사카드 결제 시 약 9만 원 할인된 6만 9000원에 별도로 기획했다. 공기청정기는 10% 추가 할인이 적용돼 최종적으로는 정상가 15만 9000원 대비 약 60% 할인된 6만 2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삼성 에어드레서와 LG스타일러 등의 의류 관리기와 다이슨, 삼성 비스포크제트, LG A9올인원타워 등 청소기 구매 시 추가 혜택들도 준비했다.

또한 3M‧유한킴벌리 청소용품 전품목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청소 세제‧도구 브랜드 상품들을 2~3만 원 이상 결제 시 금액 당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담당 상무는 “많은 고객이 이마트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봄맞이 준비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 예선영대표, K-케어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협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국제돌봄연합(ICU) 예선영 대표가 9월 고령 사회에서도 존엄성을 지켜낼 수 있는 새로운 협력을 위해 혁신 모델을 제시했다. 퍼스널컬러 분야에서 15년간 독보적 입지를 다져온 이세령 대표는 단순한 뷰티 서비스를 넘어 데이터 기반 분석과 맞춤형 이미지 컨설팅을 통해 개인의 자신감과 존엄 회복

2

강원랜드,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손잡고‘건설 분야 감사자문단’ 발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12일에 건설사업의 리스크 예방과 내부통제 강화를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와 협력한‘건설 분야 감사자문단’을 공식 발족한다고 밝혔다.이번 자문단 발족은 지난 7월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체결한 감사업무 협약 이후 실질적인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추진되는 후속조치로 양 기관 상임감사위원과 감사업무

3

SK하이닉스, 2025 미래포럼 개최…"차세대 AI 전략 논의"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하이닉스는 지난 11일 경기 이천캠퍼스에서 ‘AI 시대, First Mover로서의 기술적 도약과 Paradigm 변화’라는 주제로 2025 SK하이닉스 미래포럼(이하 미래포럼)’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미래포럼은 글로벌 인공지능(AI) 시장의 트렌드와 변화를 조망하고 SK하이닉스 반도체 기술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자리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