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SSG닷컴·G마켓 3사는 마케팅 협업을 통해 오는 14일부터 아모레퍼시픽의 신상품 ‘려 더블 이펙터 더블 샴푸, 트리트먼트’를 타 판매 채널보다 약 한 달가량 먼저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선출시하는 제품은 새치 커버 기능을 더한 프리미엄 탈모케어 제품이다.
![]() |
▲ 아모레 려 샴푸 선출시 이미지 [이마트 제공] |
이마트에 따르면 한방 유래 성분이 함유된 블랙 토닝 성분이 새치 커버 성분을 모발 표면에 달라붙게 해 새치를 점점 어둡게 코팅시킨다. 또한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 기술인 진센루트셀은 모근과 두피 강화에 도움을 준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또한 국내 화장품 안전기준 등에 관한 규정을 준수하고 아모레퍼시픽의 자사 안전기준을 통과했다. 이에 더해 독일 더마 테스트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를 획득했다.
신상품 선출시와 동시에 이마트는 ‘려 블랙 샴푸(321ml)’ 구매 시 트리트먼트(110ml)를 증정한다. 이마트 구매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LG 스탠바이미 TV’, ‘LG 듀얼인버터 제습기’ 등의 경품 이벤트도 연다.
SSG닷컴·G마켓도 오는 18일부터 온라인 기획전을 열고 19일·20일에는 G마켓 ‘G라이브’와 SSG닷컴 ‘쓱라이브’로 신상품 론칭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방이 진행되는 동안 사은품 증정과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준비했다.
신세계 유통 3사와 아모레퍼시픽은 내달 바디워시와 치약 신제품도 동시 선출시할 예정이다.
이석규 이마트 상품본부 일상용품팀 팀장은 “신세계 그룹 전체가 참여하는 랜더스데이·쓱데이 등 대형 행사부터 신상품 공동 단독 론칭, 브랜드 단위 대형 행사 유치 등 다양한 방식으로 통합 시너지를 지속 창출하겠다”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