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외식문화공간 ‘스퀘어강남’ 오픈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4-29 17:48:55
  • -
  • +
  • 인쇄
“다양한 예술작품과 함께 외식 즐기는 푸드테인먼트 콘셉트”

SPC그룹이 서울 강남대로에 ‘스퀘어강남’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스퀘어강남은 기존 ‘SPC스퀘어’를 새로 단장한 복합 외식 문화공간이다. 쉐이크쉑‧배스킨라빈스‧던킨‧라그릴리아 등의 브랜드들을 다양한 예술작품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푸드테인먼트’ 콘셉트로 구성했다는 게 SPC의 설명이다.
 

▲ 스퀘어강남 내부 모습 [사진=SPC그룹 제공]

 

스퀘어강남의 건물 외관‧엘리베이터‧벽면은 아르헨티나 출신의 세계적인 그래피티 아티스트 마틴 론과 협업했다. 1층 쉐이크쉑 매장은 그래픽 디자이너 차인철의 드로잉 작품을 접목했다.

2층 배스킨라빈스와 던킨 매장은 비알코리아 디자인센터인 ‘스튜디오 엑스트라’와 미국 캘리포니아 기반 디자인 에이전시와 협업한 작품으로 조성했다.

스퀘어강남은 브랜드별로 특별 한정판 메뉴를 판매한다. 쉐이크쉑은 ‘코코 강남’, 배스킨라빈스는 스퀘어강남점 시그니처 제품 등 총 100가지 맛의 아이스크림 컬렉션과 '커스텀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판매한다.

던킨에서는 파르페와 아이스 샌드, 아이스 먼치킨 등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과 협업한 이색 메뉴를 판매한다.

스퀘어강남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29일부터 내달 12일까지 해피포인트 앱(해피앱)에서 쉐이크쉑 5000포인트 적립, 배스킨라빈스 아메리카노 50% 할인, 던킨 라이브 글레이즈드 증정 등의 혜택을 담은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다음 달 31일까지 스퀘어강남 매장들을 방문해 해피앱으로 발급받은 스탬프를 각 브랜드별 인기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에 더해 해피앱으로 스퀘어강남을 경험할 수 있는 도슨트 투어 콘셉트의 라이브커머스도 방영될 예정이다.

SPC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2

하나은행, '지수플러스 정기예금'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기조에 대응해 원금은 보장하면서도 정기예금 이상의 높은 수익실현 기회를 제공하는 '지수플러스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지수플러스 정기예금(ELD, Equity Linked Deposit)은 주가지수연동 예금으로 상품의 수익률이 기초자산의 변동에 따라서 결정된다. 중도해지를 하지 않

3

항공보안학회,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항공보안학회는 19일 ‘항공안전보안 R&D 추진전략 및 항공기내보안 강화방안’을 주제로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을 일산 킨텍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했다. 포럼 시작에 앞서 학회는 종합미디어 산업분야 선도기업인 엠트리홀딩스와 항공보안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제1부 개회식은 황호원 항공안전기술원장, 박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