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던킨, ‘포켓몬 도넛’ 출시…“2030세대 유년기 향수 공략”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4-28 17:55:33
  • -
  • +
  • 인쇄
‘몬스터볼’ 도넛은 일부 매장 한정 판매

SPC그룹 던킨이 포켓몬과 손잡고 이달의 도넛 ‘포켓몬 도넛’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던킨은 최근 2030세대를 중심으로 열풍이 불고 있는 ‘포켓몬’을 던킨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도넛‧음료를 다양하게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 던킨이 포켓몬과 손잡고 5월 이달의 도넛 포켓몬 도넛을 출시했다. [SPC 던킨 제공]

 

이달의 도넛은 인기 포켓몬 ‘잠만보’의 얼굴을 표현한 도넛 초콜릿 필링을 채운 ‘배고픈 잠만보’, ’피카츄’를 표현하기 위해 동그란 링 도넛에 노란색 코팅을 더하고 피카츄 픽으로 마무리한 ‘피카츄 옐로우링’, 초콜릿 코팅 링 도넛 위 팝핑 캔디를 올린 ‘고오스 초코링’ 등 3종이다.

이외에도 포켓몬을 담아두는 ‘몬스터볼’ 모습의 도넛에 설향 딸기 필링을 가득 넣은 ’가라! 몬스터볼’ 도넛은 일부 매장 한정으로 판매된다.

이와 함께 ‘포켓몬 쿨라타’ 음료도 함께 판매한다. 바나나 베이스에 초콜릿 시럽을 더한 ‘피카츄 초코바나나 쿨라타’와 ’꼬부기 소다 쿨라타’, ‘파이리 딸기 쿨라타’, ‘이상해씨 샤인머스캣 쿨라타’등 4종이다.

SPC 던킨 관계자는 “2030세대를 타겟으로 어린 시절 향수를 떠올릴 수 있는 포켓몬과 협업해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 포켓몬과 협업한 다양한 이색 프로모션과 제품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KC, 실적 악화에 흔들…"좀비기업 우려" 확산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배터리 소재(동박) 및 반도체 소재를 비롯해 화학 원료 사업을 하는 SKC가 올해까지 3년 연속 2000억원 이상의 영업 적자를 이어나갈 것이란 전망이 나오면서 흑자 전환을 위한 해법 찾기에 골몰하고 있다. 이를 위해 SKC는 재무 건전성, 사업다각화 등의 항목에 대한 리밸런싱(재조정)을 앞세워 수익성을 실현하겠다는 전략을 구사하

2

HL만도, SBTi 온실가스 63% 감축 목표 공식 승인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L만도는 글로벌 기후변화 대응 이니셔티브(SBTi)로부터 '2035년 온실가스 감축 목표'를 공식 승인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SBTi는 기업의 온실가스 감축 목표를 과학적으로 검증하는 글로벌 이니셔티브이다. 사업장 직·간접 배출(스코프 1, 2) 63% 감축, 공급망 간접 배출(스코프 3) 66.3% 감축, 두

3

포스코이앤씨 신안산선 공사 중 사망 사고…"책임 회피 않겠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송치영 포스코이앤씨 대표가 18일 서울 여의도 신안산선 공사 현장에서 발생한 사망 사고와 관련해 공식 사과했다. 송 대표는 이날 오후 여의도역 신안산선 복선전철 4-2공구 공사 현장을 직접 찾아 “이번 사고로 소중한 동료 한 분이 유명을 달리한 데 대해 회사 최고 책임자로서 참담한 심정과 함께 무거운 책임을 통감한다”며 “머리 숙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