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챌린지 31데이’ 진행…사이즈 업 혜택 제공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3-30 17:56:36
  • -
  • +
  • 인쇄
‘해피페이’로 결제 시 해피포인트 1000 포인트 추가 적립

SPC그룹의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31일 '챌린지 31데이'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기존 31데이를 강화한 챌린지 31데이는 오는 31일 하루 동안 ‘패밀리’ 사이즈 제품 구매 시 ‘하프갤론’ 사이즈로 업그레이드해주고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 '챌린지 31데이' 포스터 [SPC배스킨라빈스 제공]

 

행사 당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쿼터 사이즈 4500원 쿠폰을 제공한다. 간편결제 서비스 ‘해피페이’로 행사 제품을 결제하면 해피포인트 1000 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또한 지난 1일부터 30일까지 이달의 제품을 3개 이상 구매한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는 행사 당일 쿼터 제품 구매 시 하프갤런으로 더블 사이즈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30일 내 해피오더‧카카오톡‧배달의민족‧요기요를 통해 사전 픽업을 예약하면 하프갤론은 6000원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레디팩은 ‘3+1’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요기요에서는 사전 픽업 예약 혜택에 하프갤론 2000원, 레디팩 1000원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행복한 봄맞이를 위해 더블 사이즈업 쿠폰과 사전 픽업 예약 프로모션 등 더욱 특별한 챌린지 31데이를 기획했다”며 “배스킨라빈스가 준비한 이벤트와 함께 이달을 즐겁게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C녹십자, 창사 이래 첫 분기 매출 6천억 돌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006280.KS)가 창립 이래 처음으로 분기 매출 6,000억원을 돌파했다.3일 회사에 따르면 GC녹십자의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6,095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전년 동기(4,650억원) 대비 31.1% 증가한 수치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92억원, 순이익은 181억원을 기록했다. 회사 측은 “알리글로

2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이탈리아 와인 명가 ‘가야’ 프라이빗 와인 디너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오는 11월 13일 단 하루,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 지역의 명문 와이너리 가야(GAJA)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와인 디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와인 디너에서는 이탈리아 최대 그라파 생산자 노니노(Nonino)의 제품도 함께 페어링되어, 깊은 풍미와 향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3

남양유업, 제품 포장부터 소비자 교육까지 ‘친환경’ 경영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제품 포장 단계의 친환경 설계부터 어린이 대상 환경 교육까지 현장에서 실행되는 ESG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올해 발효유·요거트·커피 등 주력 제품 42종의 포장재가 (사)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의 ‘지속가능성 A등급’ 인증을 받으면서, 그동안 제품에 직접 적용해 온 친환경 포장 정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