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씽크, 홀리데이 시즌 ‘랜덤박스 럭키데이’ 진행…“77개 행운 가득”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2-09 18:06:52
  • -
  • +
  • 인쇄
올 한 해 리씽크에 성원 보낸 소비자에게 보답하기 위해 기획
대표적으로 코스메틱·가죽제품·헤어기기 브랜드 랜덤박스 선봬
정상가에서 할인된 리씽크가에 할인 더한 파격가에 구매 가능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재고전문몰 리씽크는 12월 홀리데이 시즌 맞아 오는 21일까지 ‘랜덤박스’ 럭키데이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0년 한 해 동안 리씽크에 대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낸 소비자에게 보답하기 위해 기획했다. 
 

▲ [사진=리씽크 제공]

랜덤박스는 소비자 구매가 보다 높은 가격의 제품들이 무작위로 들어있는 박스로, 어떤 상품을 골라도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다.
 
대표 랜덤박스로는 국내 대형 코스메틱 브랜드, 천연가죽 프리미엄 디자이너 브랜드 팔라(PALLA), 헤어기기 브랜드 더블에스샤이니가 있다. 

해당 랜덤박스들은 각각 행운의 숫자 ‘7’을 활용한 77개로 준비했다. 이는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 모두에게 행운이 깃들기를 바라는 의미를 담았다.
 
여기에 리씽크만의 ‘블랙딜’가를 적용해 소비자들이 더욱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블랙딜이란 할인이 적용된 리씽크가에 추가로 할인을 더한 특가를 뜻한다.
 
코스메틱 브랜드 랜덤박스는 정상가 5만9000원에서 84% 할인된 9900원에 살 수 있다. 팔라 랜덤박스는 정상가 19만9000원에서 85% 할인된 2만9000원, 더블에스샤이니 랜덤박스는 4만9900원에서 81% 할인된 9900원에 상품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TV ▲노트북 ▲컴퓨터 ▲가전 ▲가구 ▲해외명품 ▲△생활 잡화 약 3800여개의 재고 상품을 판매한다.
 
리씽크 김중우 대표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선보인 이번 럭키데이는 한 해 동안 리씽크 제품에 대한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준 소비자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내년에도 리씽크는 소비자에게 더욱 질 좋은 재고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리씽크는 다양한 유통 경험과 마케팅 노하우를 기업에 제공해, 기업에는 재고를 신속히 처리하게 하고 소비자들에게는 보다 저렴한 가격에 알뜰 소비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리씽크는 사용한 적이 없는 새상품재고와 사용감이 있는 리퍼재고, 고객변심 단순 반품된 반품재고를 취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AMG엔터 하락 vs 판타지오 상승’...K-브랜드지수 엔터 상장사 순위 경쟁 본격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엔터 상장사 부문 1위에 CJ ENM이 선정됐다고 25일 발표했다.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토대로

2

현정은 회장 모친 김문희 용문학원 명예이사장 별세…'사학 여성·청소년에 헌신'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의 모친인 김문희 용문학원 명예이사장이 지난 24일 오후 11시쯤 노환으로 별세했다. 향년 97세다. 현대그룹은 25일 "김 명예이사장이 오랜 기간 교육과 사회 공헌에 헌신한 삶을 마무리하고 평안히 영면했다"고 밝혔다. 1928년 경북 포항에서 태어난 고인은 고(故) 김용주 전남방직 창업주

3

파우, '미슬토' 커버로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 "목소리에 꿀 발랐네" 반응 후끈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성장형 올라운더’ 그룹 파우(POW)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노래 선물을 건넸다. 파우(POW, 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24일 공식 SNS를 통해 크리스마스 캐럴 ‘Mistletoe(미슬토)’ 커버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한층 짙게 만들었다. 영상은 요치가 선물 상자를 조심스레 여는 장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