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블랙핑크 지수 '23-24 F/W 레디투웨어 패션쇼' 뷰티 룩 공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3-03 20:09:05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지난달 28일 프랑스 파리 튈르리 공원에서 열린 '디올 2023-2024 가을/겨울(F/W) 레디 투 웨어 패션쇼'에 참석해 전 세계적인 이목을 끈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이자 디올 글로벌 앰버서더 지수(JISOO)의 메이크업&뷰티 룩을 3일 공개했다.

 

▲ 블랙핑크 지수 [사진=디올 뷰티 제공]


블랙핑크 지수는 본격적인 메이크업 전 '디올 캡춰 토탈(DIOR CAPTURE TOTALE)'의 스킨케어 리추얼을 통해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완성했다. 건강한 윤기가 돋보이는 룩을 위해 '캡춰 토탈 인텐시브 에센스 로션'으로 피부결을 균일하게 정돈한 뒤 '뉴 캡춰 토탈 르 세럼'을 발라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가꿨다.

다음으로 새로운 디올의 광채 프라이머 'NEW 디올 포에버 글로우 베일 프라이머 SPF 20 PA++'를 사용해 수분감과 화사한 광채를 동시에 더하고, '디올 포에버 24H 웨어 하이 퍼펙션 파운데이션 #1N'으로 벨벳처럼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연출했다. 양 볼에는 '루즈 블러쉬 #475 로즈 카프리스'로 핑크빛 혈색을 더했다.
 

▲ 디올 뷰티 제공


아이 메이크업으로는 웜 베이지 컬러의 '모노 꿀뢰르 꾸뛰르 #443 캐시미어'와 매트 블랙 컬러의 '모노 꿀뢰르 꾸뛰르 #098 블랙 보우'를 사용해 강렬하지만 모던한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이어 '디올쇼 아이코닉 오버컬 #090 블랙'으로 풍성한 속눈썹을 표현하는 동시에 '크레용 아이라이너 워터프루프 #094 트리니다드 블랙'을 사용해 또렷한 눈매를 완성했다.

마무리는 디올의 아이코닉한 패션 립스틱이자 샤인 아이콘 '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 #652 로즈 디올(2023 NEW SHADE, 3월 말 출시 예정)'을 발라 입술을 차분한 누드 로즈 컬러로 물들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디야커피, 안양 '정관장 레드부스터스' 첫 파트너십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올가을 다양한 스포츠 구단과 스폰서십을 통해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한다. 이디야커피는 오는 2025-2026시즌을 맞아 안양 정관장 레드부스터스 남자 농구단과 마케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스포츠의 긍정적 가치를 극대화하고 지역 사회와의 정서적 연결을 강화해 고객들에게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2

금호타이어-경기북부경찰청, 교통질서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금호타이어가 경기북부경찰청과 함께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교통문화 조성을 목표로 ‘교통질서 캠페인’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금호타이어는 극장 비상대피도 및 골프존 비상대피도 안내 광고에 등장하는 캐릭터 ‘또로·로로’와 경찰청 캐릭터 ‘포돌이·포순이’가 함께 도로 현장에서 안전한 교통질서를 확립하기 위해 활동하는 영상을 제작하였다.

3

트라이포럼, '1기 트럼프 책사' 오브라이언과의 특별대담… APEC 정상회담 직전 한미관계 긴급 진단할 듯
[메가경제=정호 기자] 10월 31일 경주에서 개최될 APEC 정상회의에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한국과 미국의 관세협상과 조지아주 사태 등 한미관계과 연관된 여러 이슈들을 짚어보는 특별대담이 열린다. 2일 트라이포럼에 따르면 ‘한·미관계 긴급 진단과 향후 과제’를 주제로 로버트 오브라이언 전 미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과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