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3' 도전장 낸 홍범석 "707 무조건 우승시키겠다" 선전포고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9 12:33:4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강철부대3’에 등판하는 김경백, 박문호, 홍범석이 강렬한 도발과 함께 짜릿한 출사표를 던졌다.

 

▲ '강철부대3'에 김경백, 박문호, 홍범석이 도전장을 던진다. [사진=채널A, ENA]

 

오는 9월 19일(화) 밤 10시 30분 첫 방송하는 채널A·ENA 공동 제작 예능 ‘강철부대3’가 ‘올 타임 최강자전’다운 압도적인 티저를 공개해 ‘본방사수’ 욕구를 치솟게 한다.

 

‘강철부대’는 대한민국 밀리터리 서바이벌의 원조 프로그램으로, 이번 시즌3는 명실상부 최강 특수부대들의 진검승부를 담는 ‘올 타임 최강자전’으로 치러진다. 특히 시즌3에서는 시즌1,2 주역인 신재호PD와 ‘더 지니어스’-‘대탈출’의 김정선 작가가 의기투합해 ‘베테랑’다운 촘촘하고 획기적인 구성과 미션을 터뜨릴 계획이다. 또한 역대급 보안의 새로운 특수부대와 외인부대의 출연을 예고한 데다, 시즌 최초로 혹서기 촬영까지 감행해 ‘강철부대’ 사상 가장 강력한 시즌이 될 것이라는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최강자전’이 될 ‘강철부대3’ 참가 대원들의 남다른 투지가 담긴 추가 티저가 29일 전격 공개됐다. 이번 티저에는 시즌1 우승 부대인 UDT(해군특수전전단)의 ‘레전드 교관’ 김경백이 모습을 드러냈다. 그는 덱스, 육준서, 정종현 등을 교육시킨 UDT 교관 출신이자, 서바이벌 예능 ‘피지컬 100’을 통해 체조 금메달리스트 양학선을 꺾은 화제의 인물로 알려져 있다. 실제로 티저에서 김경백은 “UDT 때 다들 저한테 ‘저 사람은 미친 X이다’, ‘진짜 세다’라고 했었다. 교관 때 제가 교육생들을 다 씹어 먹었다”며 “(‘강철부대3’도) 씹어 먹을 수 있다”고 자신감을 뿜어낸다. 여기에 그는 상의를 탈의하고 근육질 몸매를 드러낸 뒤, “혼자 하드캐리 하지 않을까? 우승하려고 나왔다”며 UDT의 ‘강철부대’ 우승 재탈환을 기대케 한다.

 

이어 유튜브 ‘좀비트립’을 통해 도전자들을 참교육(?)시켰던 격투기 선수 ‘저승문호’ 박문호도 ‘강철부대3’에 도전장을 던졌다. 그는 특전사 전투복을 입은 채, 저승사자처럼 등장해 분위기를 압도한다. 특히 그는 ‘시즌1 최고의 힘캐’ 황충원과 참호 격투를 하면 어떨 것 같냐는 질문에 “제가 이기죠”라고 ‘1초 컷 대답’을 내놓는다. 실제로 그의 살벌한 참호 격투 모습이 살짝 오버랩 되고, 박문호는 “모든 부대들을 다 부셔버릴 거다”라고 외친다. 그러면서 “제가 있는 특전사는 절대 지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여 시즌2에 이은 특전사의 2연패를 호언장담한다.

 

끝으로, ‘세계소방관경기대회’ 대한민국 최초 우승자 홍범석이 707 대표로 모습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707의 부진에) 정말 자존심이 많이 상했다. 복수하려고 나왔다. 제가 나온 이상 707을 무조건 우승시키겠다”며 이를 악문다. 이런 홍범석의 모습을 뒤로한 채, 막강한 세 사람을 위협하는 베일에 싸인 대원들의 실루엣도 살짝 드러나,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제작진은 “이번 시즌은 역대급 스케일에 걸맞게 레전드 대원들의 불꽃 튀는 대결이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이다. 김경백-박문호-홍범석 등 밀리터리, 피지컬 서바이벌에서 내로라하는 대원들이 모두 참여, 블록버스터급 미션들로 대결을 벌일 예정이다.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이 될 ‘강철부대3’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비드라마 TV 화제성 TOP10’, 넷플릭스 ‘오늘 대한민국 TOP10 시리즈’ 1위에 빛나는 대한민국 최초·최고의 밀리터리 서바이벌 채널A·ENA ‘강철부대3’는 오는 9월 19일(화)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