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24기 솔로녀들, 결혼부르는 완벽 스펙+입담 드디어 공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07 10:48:1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24기 솔로녀들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나는 SOLOl' 24기 솔로녀들의 직업이 드디어 공개된다. [사진='나는 SOLO' 방송 갈무리]

 

8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너드남 특집’인 24기 솔로남들에 이어 ‘리얼 프로필’을 공개하는 솔로녀들의 ‘자기소개 타임’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한 솔로녀는 놀라운 직업 변천사를 밝혀 “골드 스푼이네!”라는 솔로남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뒤이어 다른 솔로녀들은 ‘결혼’이라는 단어가 쉴 새 없이 튀어나올 만큼, 준비된 ‘1등 신붓감’ 면모를 어필한다. 실제로 솔로녀들의 자기소개를 듣던 MC 데프콘은 “와, 내 여자!”라고 감탄하는 것은 물론, “결혼하자~”라며 과몰입 반응을 쏟아낸다. 

 

24기 솔로녀들은 완벽한 스펙뿐만 아니라 매력 넘치는 입담으로도 ‘솔로나라 24번지’를 쥐락펴락 한다. 한 솔로녀는 “사실 제가 특별함은 없지만 부족함도 없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당장이라도 마음이 맞는 상대가 있으면 결혼할 준비가 돼 있다”고 당당히 밝혀 모두의 박수를 받는다. 이어, 다른 솔로녀도 “미래의 내가 현재의 나를 응원하고 있다는 마인드로, 시련도 즐기는 편”이라면서 건강한 마인드를 뽐낸다. 급기야 한 솔로녀는 뜻밖의 ‘성밍아웃’으로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이 솔로녀는 자기소개를 하던 중, “언제부터 그렇게 예뻤나?”라는 질문이 나오자, “성형수술을 하고 난 뒤에 더 예뻐졌다”라고 쿨하게 말한다. 완벽 스펙과 반전 매력뿐만 아니라 센스 넘치는 입담까지 폭발시킨 24기 솔로녀들의 정체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1월 1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03%(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5%까지 급등했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펀덱스 차트 ‘TV-OTT 비드라마 화제성’에서 2위(2024년 12월 31일 기준)를 차지해 새해에도 탄탄한 인기와 화제성을 자랑했다. 

 

24기 솔로녀들의 ‘자기소개 타임’은 8일 밤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알리익스프레스, ‘제5회 대학생 아이디어 경진대회’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는 모회사 알리바바 그룹을 통해 후원한 한국유통학회(KODIA) 주관 ‘제5회 대학생 아이디어 경진대회’가 지난 10월 31일 제주대학교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새로운 유통(New Retail)의 시대, 지속 가능한 고객가치 제안’을 주제로 전국 88개 대학생 팀이 참

2

현대백화점그룹, KB금융그룹과 맞손 … “유통·금융 시너지 극대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현대백화점그룹이 KB금융그룹과 손잡고 유통과 금융을 결합한 제휴 상품을 출시하고 VIP 공동 마케팅에도 나선다. 현대백화점그룹은 KB금융그룹과 ‘고객 경험 혁신 및 금융·유통 시너지 협력 모델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31일 서울시 강남구 KB골드앤와이즈 더 퍼스트 자산관리센터 압구정 지점에서

3

"성수 감성 그대로"...이마트24, 카페 전문 브랜드 ‘성수310’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마트24가 대한민국 트렌드 중심지 ‘성수’의 감성을 그대로 담은 카페 브랜드 ‘성수310’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성수310’은 이마트24 본사가 위치한 성수동의 지역명 ‘성수’와 도로명 주소 ‘310’을 결합한 이름으로, ‘편의점 속 카페’를 콘셉트로 일상 속에서도 성수 카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패키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