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넘패' 안정환 "'오페라의 유령' 돌고래 고음? 이혜원, 화났을 때 잘 내"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3 09:09:4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오페라의 유령’ 속 돌고래 초고음? 이혜원이 잘 내는데~”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의 안정환이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의 여주인공으로 아내 이혜원을 추천(?)해 웃음을 안긴다. 

 

▲프랑스 패밀리 출연해 뮤지컬 현장 학습 체험기를 공개한다. [사진=채널A] 

 

13일(오늘) 저녁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74회에서는 김문정 뮤지컬 감독이 게스트로 자리한 가운데, ‘프랑스 패밀리’ 김다선X스티브 가족이 파리에서 프랑스 대표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과 ‘레미제라블’의 실제 배경지를 찾아나서는 ‘뮤지컬 현장 학습 체험기’가 펼쳐진다. 

 

먼저 ‘프랑스 패밀리’는 ‘오페라의 유령’에서 구현되는 실제 배경 장소인 ‘오페라 가르니에’를 방문해, 팬텀이 등장하는 ‘중앙 대계단’과 연회장 ‘그랑 푸아이에’, 공연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구조물 ‘샹들리에’ 등 작품과 관련된 곳들을 둘러본다. 이와 함께 ‘오페라의 유령’의 주인공 ‘팬텀’과 ‘크리스틴’이 함께 하는 대표곡 ‘더 팬텀 오브 더 오페라(The Phantom of The Opera)’의 공연 현장을 ‘맛보기’로 접한다. 크리스틴에게 노래를 지시하는 팬텀의 카리스마 넘치는 열연에 이어 공연의 하이라이트로 꼽히는 크리스틴의 ‘초고음’이 발사되자, 이를 지켜보던 이혜원은 “소름돋는다”며 양팔을 감싸 쥔다. 

 

직후 김문정 음악감독은 “‘오페라의 유령’의 경우 저 음을 낼 수 있는 여배우가 캐스팅 1순위”라고 설명한다. 그러자 안정환은 “혜원이에게 저 소리가 나는데~”라고 하더니 “정확히는 화났을 때 (고음이) 발사되는데, 여주인공이 내는 음보다 더 길게 낼 수 있다”고 단언한다. 뜻밖의 캐스팅 추천(?) 발언으로 웃음이 터진 가운데, 유세윤은 “이혜원의 가정 내 위치에 비추어봤을 때, 크리스틴에게 계속 지시하는 팬텀 역할도 잘 어울린다”고 맞장구쳐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그런가 하면 ‘오페라의 유령’의 실존 장소를 정복한 ‘프랑스 패밀리’는 다음으로 ‘레미제라블’ 뮤지컬의 흔적 찾기에 돌입, 주인공 장발장이 훔치다 걸린 빵인 ‘캉파뉴’를 주문해 가족끼리 나눠 먹기도 한다. 생각보다 거대한 ‘캉파뉴’의 크기에 “저 정도 사이즈면 훔치고 싶겠다”라는 찐 반응이 나오자, 이혜원은 “안정환에게 한 소리 들을까 봐 이야기 안 하려고 했는데, 사실 오늘 아침에 (혼자) 먹고 왔다”고 돌발 고백한다. 안정환은 “나는 왜 안 줬어?”라고 항의하더니, “내가 장발장이랑 뭐가 다르냐. 훔친 것도 죄지만 안 준 것도 잘못된 거다!”라고 주장해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든다. 

 

‘프랑스 패밀리’의 프랑스 뮤지컬 배경 장소 투어를 비롯해, ‘영국 패밀리’ 아름X알렉스가 리버풀에서 비틀즈의 흔적을 찾아나서는 ‘비틀즈 당일치기 여행’ 현장이 흥미롭게 펼쳐진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리아신탁, 상도14구역 사업시행자 지정 신청 완료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코리아신탁이 이달 10일 동작구청에 상도14구역 주택정비형 재개발사업의 사업시행자 지정 신청을 완료했다고 15일 밝혔다.상도14구역은 서울시 동작구 상도동 244번지 일원 5만788㎡에 지하3층 ~ 지상29층 규모의 공동주택 1,191가구를 건립하는 사업으로 서울시 1차 신속통합기획 후보지로 선정돼 금년 4월 정비계획과 구역지정이

2

KBI그룹, 미국 대용량 배터리 에너지 저장장치 ‘사업 본격 추진’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전선 및 동소재사업과 자동차부품사업이 주력인 KBI그룹이 미국 법인을 설립하고 본격적인 대용량 배터리 에너지 저장장치 사업을 추진 한다고 15일 밝혔다. KBI그룹은 한국남부발전, 알파자산운용과 협력해 200MWh급 대용량 배터리 에너지 저장장치(BESS: Battery Energy Storage System) 사업인 ‘루틸(Rut

3

BYD코리아, '부산 동래 전시장' 서비스센터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 BYD코리아가 BYD Auto 부산 동래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열고 이를 기념하는 오픈식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BYD코리아 공식 딜러사 DT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이번 전시장은 부산 수영·창원 전시장과 사상 서비스센터에 이어 부산·경남 지역에 세 번째로 마련된 고객 접점이다. 부산 지하철 1호선과 동해선 교대역에서 도보 3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