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넘패' 안정환, "집에서 비둘기 키워도 되는지?" 이혜원에 돌발 요구?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7 10:42:3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취미로 비둘기 길러도 돼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의 MC 안정환X이혜원 부부가 남자의 건전한 취미생활을 두고 ‘동상이몽’의 티키타카 토크를 펼친다. 

 

▲안정환, 이혜원이 건전한 취미생활을 두고 동상이몽 토크로 웃음을 선사한다. [사진='선 넘은 패밀리' 방송 갈무리]

 

19일(목) 저녁 8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63회에서는 안정환, 이혜원, 유세윤, 송진우가 스튜디오 MC로 자리한 가운데, 덴마크로 선 넘은 패밀리 손지희X마크, 미국 패밀리 이해리X미겔, 핀란드 선넘패 장선미X엘메리가 근방에 위치한 나라로 새롭게 선을 넘어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는 현장이 공개된다. 

 

먼저 덴마크 패밀리 손지희X마크는 오랜만에 마크의 본가인 네덜란드에서 인사를 건넨다. ‘2024년 비둘기 레이싱 챔피언’에 등극한 시아버지의 수상을 축하하기 위해 네덜란드 시댁으로 향한 것. 무려 47년 동안 비둘기를 키워왔다는 시아버지는 현재 83마리의 비둘기 선수를 보유한 ‘구단주’로서, 자신의 소중한 비둘기 컬렉션을 비롯해 거대한 비둘기집, 비둘기 경주의 시간을 측정하는 태엽 측정기 등을 소개한다. 특히 “비둘기 레이싱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있어서, 혈통 있는 비둘기는 무려 26억 원의 몸값을 자랑한다”는 설명에 스튜디오 출연진들은 “방송이 나가면 동네에 있는 비둘기들이 싹 없어지겠네”라며 놀라워한다. 

 

이런 가운데 영상을 지켜보던 이혜원은 “시아버지의 취미가 건전하고 좋다”며 ‘엄지 척’을 하고, 안정환은 “좋은 취미면 저도 비둘기 길러도 돼요?”라고 기습 질문을 던진다. “이제부터 문을 열면 집에 비둘기 80마리가 있는 거 아니야?”라는 송진우의 맞장구가 상상력을 증폭시킨 가운데, 눈을 질끈 감은 이혜원은 안정환에게 “집에 있는 자전거부터 어떻게 좀 하라”고 지적한다. 이혜원의 ‘절레절레’ 리액션에, 안정환은 “그래요…”라며 일보 후퇴해 ‘사랑꾼’ 면모를 보인다. 

 

그런가 하면 손지희의 시어머니는 남편의 ‘47년 비둘기 외사랑’ 취미를 옆에서 지켜보는 심정에 대해, “난 비둘기 싫어해, 가까이 가본 적도 없어”라고 단호하게 말해 스튜디오 출연진들을 폭소케 한다. 이에 이혜원은 “저 마음을 이해한다. 무슨 심정이신지 알 것 같다”고 ‘격공’해 전 세계 아내들의 마음을 대변한다. 

 

손지희X마크 가족의 ‘비둘기 레이싱 대리 체험기’를 비롯해, 미국 패밀리 이해리X미겔이 멕시코를 방문해 ‘죽은 자들의 날’ 축제를 즐기는 현장, 핀란드 선넘패 장선미X엘메리가 “오로라를 100% 볼 수 있는 곳을 찾아가겠다”며 아이슬란드로 향해 흥미진진한 ‘바이킹 투어’를 진행하는 모습은 19일(목) 저녁 8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6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웅진씽크빅, 새 학기 맞이 할인 프로모션 ‘폴 인 씽크빅’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씽크빅이 9월 한 달 동안 신규 약정 고객을 대상으로 회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폴 인 씽크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유아과목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최초 3개월 동안 월 1만 원씩, 총 3만 원의 회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 적용 과목은 가입 상담 시 안내받을 수 있다. 스마트씽크빅 연간 계약을 체결한 고객

2

도미노피자, 10월 ‘파티카’가 달려갑니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10월 가을 맞이 축제와 경찰 및 소방관 등 나라를 위해 힘써 주시는 분들을 위한 파티카 사연 모집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10월 ‘파티카’ 모집은 오는 17일부터 24일까지 도미노피자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자사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이번 파티카 모집은 10월 가을을 맞이해서 가을

3

NH농협은행, 프리미엄 자산관리 공간 'NH로얄챔버' 오픈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16일 서울 서대문구 본점에 최상위 고객 전용 프리미엄 자산관리 공간 'NH로얄챔버'를 오픈했다고 밝혔다.'NH로얄챔버'는 고액자산가 고객을 위한 특화 전용 공간으로, 투자자문·세무·부동산 컨설팅을 비롯해 원스톱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농협은행은 이를 통해 고객의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