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S9시리즈' 사전 체험존 성황... 카메라 기능·이모지 등 직접 확인

조철민 / 기사승인 : 2018-03-06 20:37:37
  • -
  • +
  • 인쇄

[메가경제 조철민 기자] 삼성전자가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 S9'과 '갤럭시 S9플러스' 출시를 앞두고 지난달 28일부터 전국 핫플레이스에 운영 중인 갤럭시 스튜디오의 누적 체험객이 닷새만에 16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영등포 타임스퀘어, 강남 파이에스테이션, 부산 센텀시티, 광주 유스퀘어, 울산 업스퀘어 등 전국 핫플레이스에 갤럭시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삼성 디지털 프라자, 이동통신사 매장의 S·ZONE 등 전국 4천여 곳에서도 특화 체험 공간을 마련하여 대대적인 갤럭시S9 시리즈 체험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사진= 삼성전자 제공]


소비자들은 갤럭시S9 시리즈의 특화 기능별로 맞춤 설치된 공간에서 슈퍼 슬로우 모션과 듀얼 조리개 등 카메라 기능과 증강현실(AR) 이모지, 스테레오 스피커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갤럭시S9 시리즈 체험존에서는 모두 100명의 '갤럭시 Fan 큐레이터'를 만날 수 있다. 갤럭시를 아끼는 자발적인 소비자 봉사단으로 방문객들에게 소비자의 입장에서 경험한 제품 안내를 지원한다.

삼성전자는 오프라인 체험존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들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만날 수 있는 온라인 체험존도 함께 운영 중이다.

삼성전자는 지난달 28일부터 8일까지 갤럭시 플래그십 제품 최초로 출시되는 자급제 단말기를 포함해 '갤럭시 S9'과 '갤럭시 S9플러스'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사전 예약 판매 고객들에게는 하만의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AKG의 유무선 헤드폰, '덱스 패드(Dex Pad)' 신모델 등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철민
조철민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르노코리아, 추석 연휴 맞아 무상점검·정비 혜택 제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추석 명절 장거리 운행에 대비해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고 정비 고객 대상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이번 서비스는 성수, 서부, 도봉, 수원, 대전, 대구, 동래 등 7개 직영 서비스센터에서 오는 22일부터 내달 2일까지 진행된다. 370개 협력 서비스센터에서는 한국자동차모빌리티산업협회가 주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