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럭셔리 프러포즈 프로모션 인기

장주희 / 기사승인 : 2020-05-20 18:45:54
  • -
  • +
  • 인쇄
시그니엘 서울의 베스트 셀링 패키지 ‘이터널 프로미스’
미쉐린 스타 셰프의 요리와 남산 야경의 하모니,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상견례 명소가 프러포즈 명소로도 인기, 롯데호텔 서울 무궁화
롯데호텔, 연인들을 위한 럭셔리 프러포즈 프로모션 인기.(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 연인들을 위한 럭셔리 프러포즈 프로모션 인기.(사진=롯데호텔)

[메가경제= 장주희 기자] 올해 1분기 시그니엘 서울의 프러포즈 패키지 실적이 전년 동기간 대비 무려 2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19일 밝혔다.


둘만의 오붓한 공간과 아름다운 전망, 최고의 요리가 있는 호텔은 예전부터 프러포즈 장소로 사랑받아왔다. 최근에는 철저한 위생과 방역으로 안심하고 고백의 순간을 준비할 수 있다는 장점까지 더해져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시그니엘 서울의 베스트 셀링 패키지로 손꼽히는 ‘이터널 프로미스(Eternal Promise)’는 럭셔리 호텔의 초고층에서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며 사랑하는 이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패키지다.


시그니엘 프리미어 룸 1박, 와인, 초콜릿 6구 세트와 꽃, 풍선, 아크릴 레터링 등의 데코레이션이 기본 혜택으로 주어지며 침대 이니셜, 버진 로드 꽃 데코레이션 등도 추가 할 수 있다. 가격은 80만원 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서울의 심장부에 위치한 롯데호텔 서울도 평생 기억에 남을 프러포즈를 위해 특별한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롯데호텔 서울의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 35층에 위치한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은 프러포즈 명소로 이미 잘 알려져 있다. 아름다운 남산을 배경으로 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모파상 룸’과 홀 창가에 위치해 시내 야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양 사이드의 테이블은 연인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의 ‘프로미스 디 아모르(Promesse d'amour)’는 아름답게 데코레이션 된 모파상 룸과 꽃다발, 미쉐린 스타 셰프의 요리로 행복한 순간을 더욱 빛나게 만든다. 최고급 프렌치 코스 요리에는 시트러스 향을 머금은 킹크랩, 옐로우 와인 향, 크림과 어우러진 모렐 버섯, 토마토, 조개, 허브가 더해진 그릴드 랍스터, 샤프론 향이 매력적인 안심 큐브 등이 제공된다. 달콤함을 더해 줄 샴페인과 레드 와인을 각각 1인 1잔씩 페어링 할 수 있으며, 가격은 2인 기준 98만5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북한산의 아름다운 비경 덕분에 상견례 명소로 유명한 롯데호텔 서울의 한식당 무궁화는 ‘로맨틱 모먼트(Romantic Moment)’를 준비했다.


오직 두 사람만을 위해 로맨틱하게 꾸며진 별실에서 30년 경력의 오태현 조리장이 제철 식재료로 정성껏 준비한 한식 코스 요리와 권오진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두 종의 와인을 각각 1인 1잔씩 즐길 수 있다. 한식과 환상의 마리아주를 자랑하는 와인은 섬세한 버블과 금빛 색이 시선을 사로잡는 샴페인 ‘바롱 드 로칠드 브뤼(Barons de Rothschild Brut)’, 산도와 탄닌의 발란스가 뛰어나며 은은한 커피향이 매력적인 레드 와인 ‘퀘르체토 끼안티 클라시코 그란 셀레지오네 일 피키오(Castello di Querceto Chianti Classico Gran Selezione Il Picchio)’가 제공된다. 가격은 2인 기준 89만5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장주희
장주희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엠에프지코리아는 창의경영고등학교와 급변하는 외식산업 현장에 적합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

2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한정판 케이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산타볼’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 3종이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

3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 신규 오픈…12월 16일 입학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대표 브랜드 ㈜잇올이 오는 12월 16일(화),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잇올 몰입관 7호점으로 문을 여는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에 자리해 광교권 중등/고등/N수생들의 접근성을 크게 높일 전망이다. 수원 광교는 지속적인 개설 요청이 이어져 온 지역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