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 화보 여신 ‘신재은’ 홍보 모델 발탁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7-14 15:01:26
  • -
  • +
  • 인쇄
SNS 파워 인플루언서 신재은과 인기 모바일 게임의 만남 화제
신재은의 발랄하고 신선한 홍보 영상 통해 확 바뀐 게임성 부각, 기대감 높아져 ?
서비스 7년차 모바일게임 대표 스테디셀러, 꾸준한 업데이트와 유저 소통 바탕으로 인기 지속
게임빌 ‘별이되어라!’의 홍보모델로 발탁된 신재은.(사진=게임빌)
게임빌 ‘별이되어라!’의 홍보모델로 발탁된 신재은.(사진=게임빌)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별이되어라!’의 홍보 모델로 화보 여신 ‘신재은’을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게임빌은 ‘별이되어라!’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프로모션 모델로 신재은을 발탁해 화제성 넘치는 홍보 영상을 촬영했다. 신재은은 베이글스러운 매력으로 인스타그램 팔로워 190만명을 확보한 파워 인플루언서이자 모델로서 화보, 뮤직비디오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별이되어라!’의 홍보 영상은 신재은의 첫번째 TV CF 데뷔작이어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홍보 영상에서 신재은은 중독성 있는 음악에 맞춘 경쾌한 댄스를 통해 청초하고 섹시 발랄한 모델 특유의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착착착착착’하는 후렴구에 맞춘 댄스에 유저 편의성을 강조한 게임 업데이트 내용이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룬다. ‘별이되어라!’가 출시 이후 여성 모델을 발탁한 것은 ‘오렌지 캬라멜’ 이후 두번째로,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이루어지는 신선한 변화와 맞물려 높은 홍보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영상은 이달 16일부터 다양한 방송 매체와 네이버, 유튜브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접할 수 있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으로 지속적인 유저 소통과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서비스 7년차에 접어든 국내 대표적인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다. 이 게임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장성규’, ‘노라조‘ 등 주목받는 스타들과 함께 홍보 영상을 제작해 유저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