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프아이, 한여름 무더위 날리는 극강 공포 체험 '후덜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9 08:34:2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5세대 핫루키’ ifeye(이프아이)가 여름의 무더위를 한 방에 날려버릴 공포 체험 특집을 공개해 팬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프아이. [사진=공식 유튜브 채널]

 

ifeye(이프아이, 카시아 라희 원화연 사샤 태린 미유)는 8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자체 콘텐츠 ‘i-do, eye-do!’의 4번째 에피소드 ‘정신병원으로의 수상한 SOS’를 공개했다. ‘i-do, eye-do!’는 팬들에게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소통 창구를 넓히고자 미니 2집 물결 ‘낭’ Pt.2 ‘sweet tang(스윗탱)’ 발매에 앞서 6월 17일 론칭한 자체 콘텐츠다.

 

이날 공개된 에피소드에서 ifeye(이프아이)는 정신병원으로 꾸며진 세트장에서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실제 공포 체험에 나서며 긴장감 넘치는 스릴을 선사했다. 이번 회차에서 도전에 나선 라희, 원화연, 사샤, 미유가 공포에 떨며 보인 리얼한 반응이 많은 팬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특히 실제 현장을 방불케 한 세트장 모습에 많은 팬들은 “공포 콘텐츠들이 많은데 그간 본 것 중 퀄리티가 톱급이다”, “멤버들이 안쓰러우면서도 웃기다”, “고퀄리티 납량특집 감사하다” 등 뜨거운 반응으로 호응했다. 

 

다음 콘텐츠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 가운데, ifeye(이프아이)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i-do, eye-do!’는 앞으로도 팬들에게 계속해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ifeye(이프아이)는 오는 16일 두 번째 앨범인 물결 ‘낭’ Pt.2 ‘sweet tang(스윗탱)’을 발매하고 가요계 컴백한다. 데뷔 앨범 ‘ERLU BLUE(엘루 블루)’가 첫 일렁임을 마주한 소녀들의 설렘을 담았다면, 이번 미니 2집은 그 일렁이는 물결 한가운데 놓인 소녀들의 본격적인 성장 서사를 녹여냈다. 데뷔 때보다 한층 성숙한 멤버들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S25 ‘에드워드 리 김치전 스낵’, 표절 논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야심 차게 선보인 ‘에드워드 리 김치전 스낵’이 출시 직후 더담믐의 ‘김칩스’를 표절했다는 의혹에 휩싸이며 논란이 일고 있다.자금력과 유통망을 갖춘 대기업의 전형적인 ‘미투(Me-too)’ 상술로 스타트업이 심각한 피해를 입고 있다는 지적이 나오면서 적잖은 파장이 예상된다.20일 업계에 따르면

2

엔씨소프트, '아이온2' 불법 프로그램 이용자 2차 법적 대응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씨소프트는 20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불법 프로그램(매크로)을 사용한 아이온2 이용자 7인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5년 12월 12일 불법 매크로 프로그램 이용자 5인에 대한 형사 고소에 이어 두 번째 법적 대응이다. 엔씨소프트는 피고소인 7명이 아이온2에서 허용하지 않는 불법 프로그램을 반복적으로 사용하며

3

스마일게이트, ‘타이베이 게임쇼 2026’ 참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오는 29일부터 2월 1일까지 대만 타이베이 난강 잔란관에서 열리는 ‘타이베이 게임쇼(Taipei Game Show) 2026’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타이베이 게임쇼는 지난 2003년부터 매년 개최돼 온 아시아 태평양 지역 대표 종합 게임 행사로, 매년 35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