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야구 생중계', 20일 '불꽃 파이터즈vs동아대' 경기 중계 '안방 공습'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5 09:24:5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SBS Plus가 지난 6월에 이어 7월 두 번째 ‘특집 야구 생중계’를 확정지었다.

 

▲'불꽃 파이터즈'. [사진=SNS]

 

SBS Plus는 오는 7월 20일(일) 오후 2시부터 ‘특집 야구 생중계-불꽃 파이터즈 vs 동아대학교’를 방송한다. 이번 경기는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네 번째 직관 경기이자, SBS Plus에서의 두 번째 생중계 경기이다. 

 

앞서 SBS Plus는 6월 22일 ‘특집 야구 생중계-불꽃 파이터즈 VS 인하대학교’로 시청률과 화제성 면에서 초대박을 터뜨린 바 있다. 당시 ‘특집 야구 생중계’는 분당 타겟(20~49) 최고 시청률 1.2%를 기록했으며, 가구 최고 시청률은 1.5%(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 방송 기준)까지 치솟아 안방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반영했다. 특히, 전국 분당 최고 시청자 수는 30만 6천 명을 넘어설 정도로 역대급 인기를 자랑했다. 당시 첫 생중계 경기는 김성근 감독의 뚝심 있는 리더십과 박용택 선수의 맹활약으로 7:6 승리로 끝났으며,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첫 생중계 방송 덕분에 너무나 행복했습니다”, “불꽃 파이터즈의 경기를 TV로 보니 선수들의 열정이 더욱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SBS Plus가 생중계 경기를 자주 해주길 바랍니다” 등 열광적인 피드백을 보냈다. 

 

이러한 시청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두 번째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SBS Plus ‘특집 야구 생중계-불꽃 파이터즈 VS 동아대학교’는 16일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이미 세 번의 직관 경기가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했으며, 6월 22일 첫 생중계 당시에도 고척 스카이돔에 1만 7천 명의 관중이 가득 찰 정도로 무서운 인기를 자랑한 바 있다. 

 

과연 시청률과 화제성 면에서 초대박을 터뜨린 SBS Plus ‘특집 야구 생중계-불꽃 파이터즈 VS 동아대학교’가 이번에도 안방에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안겨줄지, 그리고 또다시 시청률과 화제성 면에서 새로운 기록 행진을 이어갈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불꽃 파이터즈 창단 이래 두 번째 생중계 경기인 SBS Plus ‘특집 야구 생중계-불꽃 파이터즈 VS 동아대학교’는 20일(일) 오후 2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원투어 여행이지, 겨울방학 영어캠프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동남아 겨울방학 영어캠프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대표 상품인 ‘쿠알라룸푸르 겨울방학 영어캠프 4주’는 말레이시아 수도이자 국제도시인 쿠알라룸푸르에서 한 달간 머물며 영어 실력을 집중적으로 키울 수 있도록 설계됐다. 출발부터 귀국까지 한국인 인솔 교사가 전 일정 동행해 안전 관리와 학습 지원을 책임

2

오리온 ‘찍먹’, 모디슈머 트렌드 속 인기몰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리온은 오!감자, 나쵸, 예감 등을 동봉된 소스에 찍어 먹는 ‘찍먹’ 제품들이 인기몰이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누적 매출액은 100억 원을 돌파하며, 동기간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찍먹의 대명사인 ‘찍먹 오!감자 양념바베큐소스맛’은 오!감자 전체 매출의 30%를 차지하며 브랜드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

3

'신랑수업' 장우혁, 오채이 위해 손수 도시락 "도시락도, 완두콩 하트도 처음"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장우혁이 오채이를 위해 손수 도시락까지 싸는 정성을 보인다. 10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80회에서는 장우혁이 오채이와 놀이공원에서 데이트를 하며 ‘설렘지수’를 상승시키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장우혁은 집에서 콧노래를 부르며 도시락을 싼다. 앞서 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