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쏠' 유희관, 새 데이트 상대 희봄과 '반모' 돌입...러브라인 가동?!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1 09:21:4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웨이브(Wavve) ONLY 예능 ‘우리 아직 쏠로’의 유희관이 새로운 데이트 상대인 ‘희봄’과 ‘반모’(반말 모드)에 돌입하며 핑크빛 러브라인을 가동한다. 

 

▲'우리 아직 쏠로'. [사진=웨이브]

 

11일(오늘) 오후 5시 웨이브(Wavve)에서 선공개되는 야구인들의 리얼 연애 예능 ‘우리 아직 쏠로’(이하 ‘우아쏠’) 4회에서는 ‘지니’ 유희관과 닉네임 ‘희봄’의 설렘 가득한 랜덤 데이트 현장이 생중계된다. 

 

먼저 ‘빨간색 모자’를 골라 희봄과 아쿠아리움 데이트를 진행하게 된 유희관은, 희봄과 빵을 나눠 먹으며 본격적인 ‘반모’를 시작한다. 이때 유희관은 희봄의 MBTI를 정확하게 맞히며 희봄과 자연스럽게 ‘하이파이브’를 나누는가 하면, “올해 풋살을 처음 시작했다”라는 희봄에게 “언제 응원 한 번 갈게, 풋살장에 커피차라도 보내줘야 하나?”라며 ‘플러팅 폭주’를 시작한다. 

 

이에 그치지 않고 유희관은 희봄과 대화를 나누던 중, 모두가 깜짝 놀랄 ‘회심의 매너’를 가동해 ‘유부 참견러’ 윤석민X김수현과 김문호X성민정 부부를 열광케 한다. 특히 ‘유부녀 연합’ 김수현과 성민정은 “스킬이 장난 아니다, 자연스럽게 몸에 배어 있는 것”이라며 유희관의 섬세한 매너를 폭풍 칭찬한다. 유희관의 매력에 스며든 희봄 또한 처음보다 한결 편안한 대화를 이어 나가는데, 이를 지켜보던 윤석민과 김문호는 “희봄의 마음이 완전히 열린 느낌이다. 두 사람의 대화가 자연스러워서 나도 모르게 가만히 듣고 있었다”라며 데이트에 완벽히 몰입한다. 첫 번째 ‘랜덤 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호감을 쌓아나간 유희관X희봄의 막힘없는 만남 현장에 시선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유희관과의 첫 소개팅을 통해 유희관에게 호감을 표현했던 ‘13기 옥순’ 효마니는 ‘우기’ 박재욱과 공방 데이트를 진행하며 “오래 만난 친구처럼 편안하다”라는 소감을 남긴다. 이와 함께 이날 방송에서는 완벽한 남친美를 가동한 ‘민빈’ 민경수와 ‘유니’의 정원 데이트, 또래의 풋풋한 매력이 느껴지는 ‘커피’ 조병욱과 ‘마리’의 민트밭 데이트 현장도 함께 공개돼 설렘 지수를 수직 상승시킨다. 

 

야구선수 출신 ‘빛남’들과 빛이 나는 솔로 여성 ‘빛녀’들이 1루부터 3루까지의 ‘연애 리그’를 시작하며 ‘커플 홈베이스’를 향해 달리는 리얼 연애 예능 ‘우리 아직 쏠로’ 4회는 11일(오늘) 오후 5시 웨이브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진에어, 단독 노선 ‘이시가키지마·미야코지마’ 프로모션 실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진에어가 단독으로 운항하고 있는 이시가키지마와 미야코지마(시모지시마) 노선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20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11월 19일부터 내년 3월 28일 사이에 운항하는 항공편을 예약한 고객에게 운임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은 예약 단계에서 프로모션 코드

2

웅진씽크빅,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 헬로키티 에디션 출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씽크빅이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와 손잡고 심리 에세이 베스트셀러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의 헬로키티 에디션을 출간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2020년 ‘올해의 책’으로 선정된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에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 헬로키티의 따뜻한 존재감을 입혀 재탄생한 특별판이다

3

남양유업, 남양몰서 온가족 위한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오는 16일까지 자사몰 ‘남양몰’에서 대표 발효유·단백질 음료 등을 최대 74% 할인하는 ‘온 가족 헬스케어 원큐 원정대’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남양몰 멤버십 서비스 ‘S클럽’ 회원 대상으로 하며, 가족들의 건강 식사·간식으로 좋은 발효유, 단백질 음료, 식물성 음료 등 품목으로 구성했다. 행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