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W' 김희철 "선임으로 만나면 못 버텨, 누구?" 질문에 '폭로전'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23 08:28:4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강철부대W’ 대원들의 ‘포복절도’ 폭로전이 발발한다.

 

▲'강철부대W'에 여섯 부대 24인 대원이 함께 해 포복절도 비하인드 스토리가 대거 방출된다. 

 

24일(화) 밤 10시 방송하는 채널A ‘강철부대W’ 전우회에서는 여섯 부대(해병대, 특전사, 707, 육군, 해군, 특임대) 24인 대원과 ‘MC군단’ 김성주, 김희철, 김동현, 츄, 장은실, 최영재 마스터가 모두 함께하는 ‘도전! 강철벨’ 퀴즈가 펼쳐져, 이들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대거 방출된다.

 

이날 김성주는 “대원들의 속마음을 듣기 위해 준비했다”며 ‘도전! 강철벨’의 시작을 알린다. 이어, “승리한 부대의 출신 부대에는 강력한 보급품이 상품으로 수여된다”고 선포해 분위기를 한껏 끌어 올린다. 1라운드 대결은 ‘강철 MVP’란 타이틀로 24인의 대원이 사전에 실시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한, 각 분야 최고의 MVP를 알아맞히는 퀴즈 대결이다. 드디어 ‘도전! 강철벨’이 시작되고, 김성주는 “‘강철부대W’ 출연 후 유명세를 가장 즐기는 대원은?”, “방송과 실제 모습이 가장 다른 대원은?” 등 아찔한 질문을 던진다. 또한, “선임으로 절대 만나고 싶지 않은 대원은?”이라는 ‘파괴력 최상’ 문제도 제시되는데, 이를 들은 김희철은 “난 이 대원을 선임으로 만나면 못 버틴다는 거죠~”라고 너스레를 떨어 현장을 뒤집어 놓는다.

 

역대급 민감한 질문에 각 부대 대원들은 한 대원의 이름을 조용히 속삭이는데, 특전사 김지은만 “이야, 이거 진짜 어렵다~”며 찐 난색을 표해 웃음을 안긴다. 고민 끝에 김지은은 ‘해병대 조아라’를 정답 판에 적어 힘차게 들어 올린다. 그런데 그는 타 부대의 정답 판을 본 뒤, “나야?”라며 핵 당황한다. 예상치 못한 상황에 김지은은 억울함을 호소하는데, 과연 타 부대 대원들이 어떤 답을 내놓았을지, 그리고 그 이유가 무엇인지에 폭풍 궁금증이 치솟는다.

 

그런가 하면, 점차 치솟은 열기는 ‘집안싸움’으로까지 번진다. 특히 707은 강은미와 이현선은 퀴즈 도중, “저희는 서로 안 맞습니다!”라는 돌발 발언을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해병대에서도 ‘망구다이의 전설’ 윤재인이 조아라의 뒷담화를 했다는 의혹이 제기되는데, 의혹의 시발점(?)인 특전사 양해주는 “(결승전 당시 윤재인이) 같이 인질 역할을 할 때…”라며 본격적인 ‘폭로 썰’을 풀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총 없이도 저격에 성공한 양해주의 특급 예능 활약상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17일 방송된 ‘강철부대W’ 최종회는 분당 최고 시청률 2.7%(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를 기록했으며,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12월 2주 차 ‘비드라마 TV-OTT 검색 반응 TOP10’에서도 8위에 오르는 등 무려 12주 연속 ‘차트인’이라는 대기록을 달성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상상초월’ 웃음 폭탄을 투하하는 ‘도전! 강철벨’을 시작으로, 진정한 ‘힘캐’를 가리는 본미션급 대결 등이 펼쳐지는 채널A ‘강철부대W’ 전우회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화) 밤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