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 데까지 간다' 윤성빈, 위기 닥친 엑소 찬열에게 "혼자 극복해야지" 팩폭 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1 09:29:3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갈 데까지 간다’에서 스켈레톤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출신 윤성빈이 ‘대문자 T’의 성향을 보여 형들마저 후덜덜 떨게 만든다.

 

▲윤성빈이 대문자T 성향으로 그를 지켜보던 모든 이를 덜덜 떨게 만든다. [사진='갈 데까지 간다' 영상 갈무리] 

 

12월 11일(오늘) 공개되는 LG U+모바일tv 예능 ‘갈 데까지 간다’ 7회에서 차태현X고창석X인교진X닉쿤X찬열X윤성빈 6인방에 2PM 멤버 찬성까지 7명이 똘똘 뭉쳐 세계 최장 골프장인 호주 눌라보 링크스에서 현지 골퍼들과 대결을 펼치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13홀에서 진행되는 3대3 대결을 위해 7인방은 닉쿤을 필두로 윤성빈과 찬성을 대표 선수로 내세운다. 본격 경기에 앞서 심경을 묻는 인교진에게 윤성빈은 “역으로 생각한다. 상대 홈에서 내가 상대를 짓밟으면 내가 더 올라가니까~”라며 국가대표 출신다운 승부욕을 드러낸다.

 

윤성빈의 이런 강인한 마인드는 최약체(?) 찬열에게도 그대로 적용된다. 찬열이 캠핑카 취침 인원을 선발하는 대결에서 실패를 거듭하자, 스튜디오에 이를 지켜보던 윤성빈은 “어차피 한 명은 (캠핑카에) 갔어야 된다. 그게 찬열이었을 뿐”이라고 냉정하게 상황을 짚어낸다. 잠시 후, 15홀에서 16홀로 이동하는 중에 캠핑카가 흔들릴 정도로 비바람이 몰아친다. 찬열은 “이렇게 바람 (부는 데) 골프 어떻게 쳐”라고 당황하는데, 이때도 윤성빈은 “못 치지~”라고 쿨내 진동하는 리액션을 보인다. 

 

다행히 16홀 도착하자 비가 싹 멈추고, 찬열은 다시 미션 성공을 기대하며 “진짜 캠핑카에서 자는 건 괜찮다. 나 혼자 (미션을) 못해서”라고 의기소침하게 말한다. 그러자 윤성빈은 “그럼 스트레스 받지 말고 포기해”라고 냉철하게 조언한다. 스튜디오에서 해당 발언을 들은 인교진은 “너 T야?”라고 묻고, 윤성빈은 “저 완전 ‘T’ 맞다”라고 해맑게 답한다.

 

하지만 윤성빈은 찬열의 미션 성공을 누구보다 열심히 응원한다. 티박스에 선 찬열에게 윤성빈은 “월드스타님 힘내주세요!”라고 힘차게 외친다. 윤성빈의 열혈 응원에도 찬열은 캠핑카 취침을 확정하게 되고, 윤성빈은 “찬열을 위한 위로의 한 마디를 해달라”는 제작진의 요청에 “위로는 무슨 위로냐? 혼자 극복하는 거지. 살면서 시련 겪을 일이 얼마나 많은데”라고 다시 한 번 ‘극강의 T’ 면모를 드러낸다.

 

한편 16홀까지 마친 7인방은 모처럼 도심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외식을 즐긴다. 처음으로 사람들이 북적이는 레스토랑에 방문한 이들은 어색해 한다. 그러자 인교진은 “징역 3년 살다가 나온 상황?”이라고 찰떡 비유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닉쿤은 유창한 영어로 각종 메뉴를 주문하는데 찬성은 부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며 “역시 사람은 영어를 해야 돼~”라고 닉쿤에게 ‘엄지 척’을 한다. 이후 스테이크 만찬이 나오자, 윤성빈은 찐 미소를 폭발시켜 형들을 흐뭇하게 한다.

 

세계 최장 골프장 정복에 도전장을 던진 ‘연예계 대표 골프 마니아’ 6인방 그리고 2PM 찬성의 여정은 11일(오늘) 오후 3시 공개되는 LG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 ‘갈 데까지 간다’에서 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갈 데까지 간다’ 7회는 이날 밤 9시 20분 더라이프 채널에서도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N KCP, ‘비범한 프로젝트’ 시즌2 성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종합결제기업 NHN KCP는 온·오프라인 통합 창업 지원 플랫폼 ‘비벗’이 소규모 창업자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진행한 창업 지원 프로그램 ‘비범한 프로젝트’ 시즌2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비범한 프로젝트’는 예비 창업자들이 창업 과정에서 가장 큰 부담을 느끼는 자금·운영·홍보 영역을 실질적으로 지원하기

2

웅진식품, 설 명절 맞아 네이버서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식품은 오는 2월 12일까지 네이버 플러스스토어를 통해 ‘설날+세일’ 행사를 열고, 설 선물세트와 인기 음료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웅진식품의 홍삼 브랜드 ‘장쾌삼’ 제품이 설 선물세트로 포함됐다. ‘장쾌삼 발효홍삼’과 ‘장쾌삼 침향환’ 등 프리미엄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음료

3

에코프로, 창사 첫 유럽 판매법인 설립…'배터리 소재 현지 공략' 가속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에코프로가 창사 이래 처음 유럽 현지에 판매 법인을 설립해 배터리 소재에 대한 현지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헝가리 생산 거점 구축에 이어 판매 전진 기지까지 확보해 유럽 통상 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고객사와 접점을 늘린 전략적 포석이라는 것이다. 에코프로는 최근 조직 개편을 단행해 독일에 유럽 판매 법인을 설립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