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대희XQWER 시연, '후라이드' 시즌2서 '세대이몽' 여행 떠난다!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0 10:16:3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유튜버 꼰대희와 걸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의 멤버 시연이 오오티비(대표 이현숙)의 의리게임 여행 예능 ‘후라이드(Who ride?)’ 시즌2의 다섯 번째 주자로 출격, 꼰대와 MZ 간 ‘세대이몽’ 신경전을 펼친다. 

 

▲꼰대희와 그룹 QWER의 시연이 당일치기 여행을 떠난다. [사진='후라이드' 시즌2 방송 갈무리]

 

꼰대희와 QWER 시연은 10일(오늘) 공개되는 ‘후라이드’ 시즌2를 통해 인천광역시 당일치기 여행에 돌입한다. 이날 꼰대희는 시연과 여행을 떠나는데, 세대를 초월한 절친 조합에 대해 시연은 “친구가 없다”는 숙연한(?) 답변과 함께 “아버지와 여행을 가고 싶어 꼰대희를 여행 메이트로 추천했다. 하루 동안 효도 관광을 진행하겠다”고 당차게 선포한다. 그러나 운전면허가 없다는 시연의 폭탄 발언에 꼰대희는 “효도 관광이 아니라 운전 기사로 나를 불렀네”라며 역정을 내 웃음을 자아내며, 여행 내내 찐 부녀 바이브를 뿜어낸다. 

 

티격태격 티키타카를 이어가던 두 사람은 결국 부모와 자녀가 함께 여행할 때 다툼을 유발할 수 있는 말들이 담긴 ‘부모님 여행 금지어’ 10계명을 선창하고, 여행 경비와 음식 등에 대한 불만을 품지 말자며 본격 여행에 돌입한다. 이들의 첫 번째 도착지는 ‘흑백요리사’ 우승자인 ‘나폴리 맛피아’의 스승이 운영하는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으로, 정갈하게 나온 음식을 맛본 꼰대희는 곧장 “어우 느끼해”라며 여행 금지어를 발동해 시연의 ‘세모눈’을 유발한다. 이후 시연의 취향에 따라 느끼한 음식과 빵만 먹기를 반복하던 꼰대희가 여행 금지어를 입에 올리며 진절머리를 치자, 시연도 이에 맞서 “금지예요”라고 외치며 칼 차단을 이어나가 물러설 수 없는 신경전을 벌인다고. 두 사람이 선보일 티격태격 혈압 상승 케미에 기대감이 모인다. 

 

그런가 하면 시연은 꼰대희와 드라이브를 즐기던 중, QWER이 인기를 얻으며 생긴 에피소드도 소개해 관심을 자아낸다. “QWER로 데뷔하기 전 일본 걸그룹 NMB48로 활동했다”는 독특한 이력을 밝히며, 최근에도 당시 그룹의 동기 멤버들에게서 꾸준히 연락이 온다고 말하는 것. 시연은 “일본에서 QWER의 노래가 나오는 현장을 직접 촬영해 ‘너무 잘 듣고 있다’는 메시지를 보내주곤 해 감동을 받는다. 그 친구들이 정이 많은 것 같다”며 고마움을 전해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또 시연은 하루종일 자신의 음식 취향에 따라준 꼰대희를 위해 대망의 히든 코스를 준비하는데, “오늘 먹은 것 중에 제일 맛있다”는 꼰대희의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폭풍 흡입을 유발한 메뉴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쏠린다. 

 

꼰대희와 시연의 ‘세대이몽’ 인천 당일치기 여행은 10일 오후 유튜브 채널 9700 스튜디오(9700 STUDIO)에서 공개되는 '후라이드’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케어젠, 중국 이시진제약과 5,570억원 펩타이드 독점계약 체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펩타이드 전문 바이오기업 케어젠(대표 정용지)이 중국 중의약 대기업 이시진제약그룹(李时珍医药集团)과 총 5,570억원(3억8,950만 달러) 규모의 독점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공시했다. 이번 계약은 케어젠이 자체 개발한 펩타이드 기반 건강기능식품 '코글루타이드(Korglutide)', '마이오키(Myoki

2

지드래곤 시그니처 굿즈 ‘818 BLOOM’ 팝업스토어 사전예약 오픈…한정 수량 판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글로벌 아티스트 지드래곤(G-DRAGON)의 시그니처 블록 굿즈 ‘818 BLOOM’이 드디어 팬들과 오프라인에서 만난다.코팬글로벌은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6층 위드뮤 스페셜 존에서 ‘818 BLOOM’ 특별 오프라인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818 BLOOM’ 오프라인 스토어는

3

한화손햬보험, '좋은습관+더하기 프로젝트'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화손해보험 디지털 브랜드 캐롯은 러닝 플랫폼 런데이와 함께 건강한 일상의 변화를 응원하는 '좋은습관+더하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스스로 속도에 맞춰 건강한 루틴을 만들어가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기획됐다. 가벼운 달리기를 통해 꾸준함과 자기관리 즐거움을 경험하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