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넘패' 이혜원 "안정환, 아들과 여행 중 블랙 울프 만난 후 친해져"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5 09:59:4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선 넘은 패밀리’의 MC 이혜원이 “안정환이 아들 리환이와 단 둘이 여행을 갔다가 블랙 울프를 만났는데, 그 후로 아들과 친해졌다”는 에피소드를 밝혀 유세윤의 폭풍 공감을 산다. 

 

▲'선넘패' 출연진들이 '캐나다 패밀리'가 소개하는 최고의 캠핑 스폿을 함께 지켜보며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사진='선넘패' 방송 갈무리]

 

7일(목) 저녁 8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57회에서는 안정환, 이혜원, 유세윤, 송진우가 스튜디오 MC로 자리한 가운데, ‘캐나다 패밀리’ 손연주X카일 부부가 첫 출연해 캐나다 최고의 캠핑 스폿을 소개하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캐나다 패밀리’로 합류해 반갑게 인사를 건넨 손연주는 “2016년 캐나다로 어학연수를 갔다가 카일과 만나 연인이 됐다. 그 후 2020년 캐나다, 2022년 한국에서 각각 결혼식을 올렸다”고 밝힌다. 이를 들은 안정환은 “어학연수 갔다가 결혼하시는 분들이 많다. 어학연수가 아니고 결혼연수네~”라고 너스레를 떤다. 모두가 빵 터진 가운데, 손연주X카일 부부는 “만삭 때도 캠핑을 갈 만큼, 캠핑을 좋아한다”며 “딸 고은이가 태어난 후에도 다니고 있다. 캐나다 최고의 캠핑 스폿을 소개해드리겠다”고 선포한다. 

 

곧장 짐 싸기에 돌입한 손연주는 “꼭 챙겨야 하는 물건이 있다”며 곰 스프레이를 보여준다. 손연주는 “캐나다는 야생지역이나 국립공원에서 곰을 마주치는 경우가 있다. (곰 스프레이) 사용법을 잘 숙지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이때 이혜원은 안정환에게 “캐나다에서 늑대 같은 걸 보지 않았냐?”라고 묻고, 안정환은 “블랙 울프를 봤다. 운전을 하고 있었는데, 건너편에서 블랙 울프가 내려와 서 있었다. 다행히 나중에 (산으로) 올라갔다”며 아찔했던 상황을 설명한다. 이혜원은 “(오랜 시간이 흘렀는데) 그 이야기를 아들이 아직도 한다. 그 후로 아빠와 많이 친해졌다”고 덧붙인다. 이를 들은 유세윤은 “아들과 단 둘만의 여행은 꼭 가야한다. 저도 한 번 갔는데 아들이 아직도 그때 얘기를 한다”며 훈훈한 부성애를 드러낸다. 

 

짐 싸기를 마친 손연주X카일 가족은 드디어 지리산 국립공원의 14배 면적에 달하는, 캐나다에서 가장 오래된 밴프 국립공원을 방문한다. 이후, 곤돌라를 타고 밴프타운의 설퍼마운틴 전망대를 시작으로, 밴프 국립공원에서 트래킹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답다고 알려진 레이크 루이스 호수에서는 카약을 즐긴다. 가는 곳마다 펼쳐지는 절경에 스튜디오 출연진들의 감탄이 쏟아진 가운데, 손연주X카일 가족은 밴프에서 빅3 캠핑장으로 유명한 존스턴 캐니언 캠핑장에 도착한다. 

 

“마치 영화의 한 장면 같다”는 이혜원의 탄성을 자아낸 손연주X카일 부부의 캠핑 스폿 투어는 7일(목) 저녁 8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5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주사 대신 점안으로 황반변성 치료?”…케어젠, 홍콩서 ‘글로벌 안과 판 흔들 카드’ 꺼냈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펩타이드 전문 바이오기업 케어젠이 아시아·태평양 최대 안과 학회에서 혁신 안과 파이프라인을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케어젠은 지난 2월 5일부터 7일까지 홍콩에서 열린 아시아태평양안과학회(APAO) 2026에 참가해 습성 황반변성부터 안구건조증에 이르는 자사 안과 파이프라인을 공개하고, 다수의 글로벌 제약·의료

2

사우디 공군도 움직였다…KAI, KF-21 앞세워 중동 수출전 본격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AI(한국항공우주산업)가 사우디아라비아 최대 방산전시회에 참가하며 중동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KAI는 2월 8일(현지시간)부터 12일까지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에서 열리는 방산전시회 ‘월드 디펜스 쇼(World Defense Show·WDS)’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WDS는 사우디 왕실이 공식 후원하는 중동·북아프리카(MENA)

3

엔씨소프트, 리니지 클래식 누적 접속자 50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는 9일 ‘리니지 클래식(Lineage Classic)’의 프리 오픈(Pre-Open) 서비스 성과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리니지 클래식은 2월 7일 오후 8시 출시 이후 2일 만에 누적 접속자 50만, 최대 동시 접속자 18만을 기록했다. PC방 게임전문 리서치 서비스 ‘게임트릭스’ 집계 결과, 출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