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계획2' 전현무, "민물생선 트라우마 있어" 먹방 위기?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7 10:29:1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현무계획2’ 전현무가 처음으로 음식을 앞에 두고 먹방을 망설이는 ‘대위기’를 맞는다. 

 

▲전현무와 곽튜브가 은어 튀김 먹방을 앞두고 비주얼 쇼크에 할 말을 잃는다. [사진='전현무계획2' 방송 갈무리]

 

8일(금) 밤 9시 40분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MBN·채널S 공동 제작) 5회에서는 전현무가 곽튜브(곽준빈)와 함께 ‘지리산 한 바퀴 특집’을 하던 중 ‘섬진강 민물 생선’ 맛집을 방문하지만, 돌연 ‘먹 트라우마’를 호소하는 상황이 펼쳐져 그 이유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날 ‘먹브로’ 전현무-곽튜브와 게스트 김동준은 구례 시민인 기장님이 추천한 토종닭 맛집에서 ‘행복 포텐’ 터지는 한 끼를 먹은 뒤, 김동준과 헤어진다. 이후, 전현무는 기장님에게 “맛집 한 군데만 더 추천해달라”고 요청하는데, 기장님은 “지역 주민 분이 직접 섬진강에서 메기, 참게를 잡아서 찜이나 탕으로 판매하는 곳이 있다”며 ‘기장님계획’을 풀가동시킨다. 

 

그 길로 두 사람은 기장님의 두 번째 맛집으로 향한다. 하지만 전현무는 식당에 앉자마자 “나 솔직히 민물생선 안 좋아한다”고 털어놔 곽튜브를 당황케 한다. 그러면서 그는 과거 대전에서 겪었던 ‘민물생선 먹트라우마’를 솔직하게 밝힌다. 긴장감이 가득한 상황 속, 전현무는 조심스럽게 이곳의 메인인 ‘메기 참게 매운탕’을 한입 맛본다. 직후 그는 “오~ 오? 오~”라는 특이한 반응을 보여, 과연 어떤 ‘맛 평가’를 내릴지에 궁금증이 쏠린다. 

 

매운탕에 이어 은어 튀김도 영접하는데, 두 사람은 곧장 ‘비주얼 쇼크’에 빠진다. 곽튜브는 “통으로 튀겨버렸네”라며 ‘동공지진’을 일으키고, 전현무는 “아까 수조에 있던 애들인데…”라면서 영혼 탈곡 상태에 이른다. 하지만 은어 튀김의 맛을 본 곽튜브는 “와! 너무 고소하다!”며 ‘엄지 척’을 날리고, 분위기를 몰아 맛집 사장님은 “미용에 엄청 좋으니 많이 드시라”면서 전현무를 바라본다. 이에 전현무는 솔깃해하더니, 은어 튀김을 조심스레 집는데, 또 다시 “진짜 (생김새가) 너무 리얼하다. ‘정글의 법칙’ 찍는 것 같다”고 호소하며 먹기를 주저한다. 

 

과연 전현무가 트라우마를 딛고 ‘메기 참게 매운탕’과 ‘은어 튀김’ 먹방을 선보일 수 있을지는 8일(금) 9시 40분 방송되는 MBN·채널S 공동 제작 예능 ‘전현무계획2’ 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비맥주 카스,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 계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가 대한축구협회(KFA)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15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이번 계약으로 카스는 향후 6년간 KFA 공식 주류 파트너 지위를 갖게 된다. 카스는 KFA의 지식재산권(IP) 및 집합적 초상권을 활용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하고, 이를 기반으로 향후 예정된 주요

2

BAT로스만스,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 본격 활동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BAT로스만스의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가 자원순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7일 서울 망원동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플로깅'과 '용기내 챌린지'를 결합해, 쓰레기를 줍는 동시에 쓰레기 발생 자체를 줄이는 자원순환 실천형 활동으로 기획됐다. 용

3

국제 e모빌리티엑스포 조직위원회, 2026 e모빌리티 혁신상 공모 개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국제 e모빌리티 엑스포 조직위원회는 '2026 국제 e모빌리티 혁신상 (IEVE 2026 Innovation Awards)' 공모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혁신상은 전 세계 e모빌리티 산업의 미래를 선도할 혁신 기술과 제품·서비스를 발굴해 시상하는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기업·기관·개인 누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