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넘패' 안정환 "신혼 때는 뭘 해도 예뻐 보여"→이혜원 "지금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26 09:52:5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의 안정환과 이혜원이 신혼 때 못지않은 금실을 과시한다. 

 

▲안정환, 이혜원 부부가 변함없는 부부 금실을 과시한다. [사진='선넘패' 방송 갈무리]

 

26일(오늘) 저녁 8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64회에서는 ‘베트남 패밀리’ 이헌기X릴리 부부가 “결혼 후 3번째 이사를 통해 ‘자가’를 마련했다”며, 호치민 9군에 위치한 4만4천 세대의 ‘초대형’ 대단지 아파트를 소개하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이헌기X릴리 부부는 전용 면적 24평 베트남 신축 아파트의 ‘랜선 집들이’를 진행한 후, 밖으로 나와 단지를 돌아보며 곳곳을 소개한다. 이어, “4만4천 세대의 ‘소도시급’ 단지인 만큼, 무려 10여 개 노선의 셔틀버스가 단지를 돌며 도심까지 무료 이동이 가능하다”며 “단지 내 수영장은 물론, 놀이공원과 워터파크까지 구비되어 있다”고 다채로운 내부 시설을 설명한다. 더욱이 단지 안에서 매일 ‘야시장’이 열리는 이색 풍경에, 안정환과 유세윤은 “매일이 명절이야, 아파트 밖을 나갈 이유가 없네”, “보고도 못 믿겠어”라며 탄성을 연발한다. 

 

야시장에 도착한 이헌기X릴리 부부는 저녁 식사를 해결하고, 식사 중 릴리는 “함께 먹는 시간이 제일 행복해요~”라며 꿀 떨어지는 눈빛을 보낸다. 이를 지켜보던 안정환은 “신혼 때는 뭘 해도 예뻐 보여”라고 공감하는데, 이혜원은 곧장 “신혼 말고 지금은?”이라고 묻는다. 그러자 안정환은 ‘사랑꾼’다운 답을 내놓아 “사랑하네, 사랑해~”라는 유세윤의 리스펙을 받는다. 과연 안정환이 어떤 답을 내놓은 것인지 궁금증이 치솟는 가운데, 단지 소개를 마친 이헌기는 “가장 중요한 걸 말 안 했다. 이 아파트의 가격은…”이라고 운을 떼,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스튜디오 출연진들은 “부대시설이 어마어마해서, 비쌀 것 같은데”, “베트남의 경제 중심인 호치민이라 가격이 좀 나가지 않을까?”라는 추측한다. 잠시 후, 구매가가 공개되고, 이를 들은 출연진들은 “가격이 너무 괜찮다!”, “저 정도면 다 가고 싶어할 걸?”이라며 ‘깜놀’한다. 반면 이혜원은 “관리비도 중요하다”며, ‘매의 눈’을 발동하는데, 예상치 못한 ‘반전’ 답변이 돌아와 모두의 말문을 막는다. 호치민 초대형 신축 단지의 이모저모와 놀라운 가격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베트남 패밀리’ 이헌기X릴리의 대단지 투어를 비롯해 ‘캐나다 패밀리’ 구승본X질리안의 크리스마스 맞이 현장, ‘네팔 패밀리’ 김나희X아시스가 네팔의 두 번째 명절인 티하르를 맞아 5일간의 축제를 생생하게 중계하는 모습은 채널A에서 26일(오늘) 저녁 방송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