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앤리조트, 제주 지역 골프 결합 패키지 선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7 07:31:4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호텔앤리조트의 제주 지역 3개 호텔과 리조트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숙박과 골프를 단 한 번의 예약으로 즐길 수 있는 골프 패키지를 선보였다.


새로운 골프 패키지는 롯데호텔 제주·롯데시티호텔 제주·롯데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와 서귀포시 색달동에 위치한 롯데스카이힐 제주CC의 인프라를 연계한 원스톱 예약 시스템으로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 롯데호텔앤리조트, 제주 지역 골프 결합 패키지 선봬

롯데호텔 제주와 롯데시티호텔 제주의 골프 패키지는 2인 이용 상품이다. 롯데호텔 제주의 결합 패키지 ‘엘 스윙 버디(L Swing Buddy)’는 디럭스 가든뷰룸 1박과 함께 박당 2인 18홀 라운딩이 기본으로 구성되었으며, 테이크아웃 커피 2잔이 제공된다. 롯데시티호텔 제주 역시 디럭스 마운틴룸과 함께 2인 18홀 라운딩이 포함된 ‘골프 인 더 시티(Golf In The City)’ 패키지를 내놓았다.

제주 아트빌라스는 다인원 수요를 겨냥해 4인형 골프 패키지 ‘빌라스 골프(Villas Golf)’를 선보였다. 3개 침실을 포함한 201㎡ 면적의 디에이 그룹(DA GROUP) 객실 1박과 36홀 라운딩, 카트피 2회 무료 특전을 묶어 내놓았다. 일 선착순 3실 한정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신규 골프 패키지는 더욱 쾌적한 가족 여행과 레저 여행을 겸비할 수 있도록 각 지점간 셔틀버스 운행과 롯데호텔 제주의 어린이 특화 액티비티 프로그램인 에이스(ACE) 프로그램(48개월~ 초등학생 대상) 무료 혜택을 공유한다.

더불어 롯데호텔앤리조트는 국내 대표 저비용항공사(LCC) 제주항공과 제휴를 맺고 올해 연말까지 제주항공의 제주 노선 탑승객에게는 별도의 프로모션 웹페이지를 통해 제주 지역 내 3개 체인의 룸 온리(Room Only) 상품 최대 25% 할인 및 롯데스카이힐 제주CC 그린피 최대 30% 할인을 제공한다.

롯데호텔앤리조트 마케팅 관계자는 “제주 지역에만 4개의 호텔 및 골프장을 보유하고 있는 롯데호텔앤리조트의 강점을 십분 활용한 상품”이라며 “향후에도 도내 체인들의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는 상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트럼프 상호관세’ 위법 판결…한국 경제 ‘안도 속 첩첩산중’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추진해 온 무차별적 상호관세 부과 정책이 미 연방대법원에서 위법 판결을 받으면서 한국 경제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됐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국산 제품에 대한 관세율을 25%까지 끌어올리려던 트럼프 행정부의 압박은 법적 근거를 잃었으나, 미국 측이 즉각 대체 카드를 꺼내 들면서 우리 수출 전선

2

'유통 대모' 신격호 장녀 신영자 의장 향년 85세 별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그룹 창업주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전 롯데재단 의장이 21일 별세했다. 향년 85세. 재계에 따르면 신 전 의장은 이날 오후 1시 지병으로 별세한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신 의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자의 장녀로, 1942년 10월 16일 경남 울산에서 태어났다. 어머니 노

3

에어로케이항공,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 후원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이달 21일부터 22일까지 청주 무심천 일원에서 열린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지역 생활체육 행사 지원에 나섰다. 참가자 지원을 위해 생수 2000병을 후원하고 현장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항공 노선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임직원들도 직접 대회에 참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