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24기, 첫 데이트 후 '혼돈의 밤' 발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5 06:55:1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24기에서 본격 ‘혼돈의 밤’이 펼쳐진다. 

 

15일 밤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첫 데이트를 마치고 더욱 거친 ‘로맨스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솔로나라 24번지’ 현장이 낱낱이 공개된다. 

 

▲'나는 솔로'에서는 첫 데이트 후 복잡해진 러브라인이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사진='나는 SOLO' 방송 갈무리]

 

이날 첫 데이트를 마치고 숙소로 돌아온 24기는 밤이 깊어질수록 더욱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누며 서로를 알아간다. 그러던 중, 한 솔로녀는 자신이 관심 가는 솔로남에게 ‘제작진 인터뷰’ 순서가 온 것처럼 불러낸 후, “아까 첫 데이트 선택할 때 누구를 선택했어?”라고 묻는다. 이어 “나는 한 번도 (관심 있는 여자 중에 있다고 제작진 인터뷰에서) 말 안 했어?”라고 대놓고 궁금해 한다. 급기야 이 솔로녀는 “나는 (이 솔로남의) ‘자기소개’를 들은 뒤 더 얘기하고 싶었거든”이라고 호감을 내비친 뒤, “(네가 아닌,) 다른 사람들의 관심은 필요 없지~”라고 강력 어필한다. 

 

훅 들어온 솔로녀의 ‘고급 플러팅’에 이 솔로남은 당황스러워 하고, 얼마 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솔로녀의 플러팅) 멘트가 심장을 넣었다 뺐다 하는 그 정도 강도였다”면서 “심정지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라고 ‘숨멎’ 직전이 된 속마음을 고백한다. 

 

그런가 하면, 밤이 새는 줄 모르고 단 둘만의 대화에 집중하는 커플도 등장한다. 두 솔로남녀는 자연스레 공용 거실에 남게 되자, 연애할 때의 표현 방식은 물론, 직업적 고충 등에 대해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나눈다. ‘척’ 하면 ‘척’ 하는 완벽한 티키타카에 두 남녀는 “너무 공감된다”, “신기하다”고 맞장구치면서 끈끈한 유대감을 형성한다. 짧은 시간, 마음의 문을 확 열어버린 밀도 높은 대화 후, 이 솔로녀는 제작진 앞에서 “오장육부를 하나씩 꺼내면서 얘기를 했던 시간이었다”라고 딥 토크로 호감도가 확 올라갔음을 고백한다.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에게 배움을 준 ‘로맨스 교훈녀’도 맹활약한다. 이 솔로녀는 자신의 호감남에게 고급 밀당 기술을 시전하고, 3MC마저 눈을 휘둥그레 하게 만드는 방법으로 이 솔로남을 자연스레 불러내 ‘1:1 대화’를 한다. 이를 지켜본 데프콘은 “우리가 (이런 대화 스킬을) 다른 이성들한테 써먹자!”라며 대흥분하고, 송해나는 “배워야 할 게 많다”고 폭풍 공감한다. 3MC마저 ‘리스펙’하게 만든 ‘로맨스 교훈녀’가 누구일지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한편 지난 8일(수) 방송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4%(수도권 유료방송 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8%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펀덱스 차트 ‘TV 비드라마 화제성’(1월 7일 발표)에서도 2위에 올라 압도적 인기와 화제성을 증명했다. 

 

24기의 핫한 ‘그날밤의 이야기’는 15일 밤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BYD코리아, '부산 동래 전시장' 서비스센터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 BYD코리아가 BYD Auto 부산 동래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열고 이를 기념하는 오픈식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BYD코리아 공식 딜러사 DT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이번 전시장은 부산 수영·창원 전시장과 사상 서비스센터에 이어 부산·경남 지역에 세 번째로 마련된 고객 접점이다. 부산 지하철 1호선과 동해선 교대역에서 도보 3분

2

CJ대한통운 '더 운반' 신규 카드 등록 화주 50% 할인 프로모션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의 디지털 운송 플랫폼 '더 운반(the unban)'이 물류 성수기인 추석 명절을 앞두고 화주 고객의 비용부담을 덜어줄 운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J대한통운은 오는 30일까지 '더 운반' 플랫폼에서 신규 결제 카드를 등록한 화주 고객을 대상으로 50% 운임할인 쿠폰을 지급한다고 15일

3

한국타이어, '벤투스 슈퍼 스포츠 익스피리언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지난 9월 13일부터 14일까지 인천 영종도 소재 자동차 복합 문화 공간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진행한 '벤투스 슈퍼 스포츠 익스피리언스 데이(Ventus Super Sport Experience Day)'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15일 한국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