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계획2' 전현무, 최다니엘 초대 "내가 재발견한 예능스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3 08:34:5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현무계획2’ 최초로 이북음식을 영접하는 가운데, ‘먹친구’ 최다니엘이 예능 판도를 뒤엎을 ‘허당美’로 폭소탄을 터뜨린다. 

 

▲배우 최다니엘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사진='전현무계획2']

 

14일(금) 밤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MBN·채널S 공동 제작) 17회에서는 ‘먹브로’ 전현무-곽튜브(곽준빈)가 서울 근교 인기 여행지인 양평부터 춘천까지 훑는 먹트립 대장정에 나서는 가운데, ‘먹친구’로 합류한 배우 최다니엘이 뜻밖의 허당 매력으로 예능 맹활약을 펼친다. 

 

이날 양평에서 전현무는 “이 친구는 작년에 내가 재발견한 스타다. 예능의 길로 인도했다”고 설명한 뒤, ‘예능 원석’ 최다니엘에게 전화를 건다. 전화기 너머 목소리를 들은 곽튜브는 곧장 환하게 웃으며 “저희 세대에게는 거의 신이시다. 너무 영광!”이라며 흥분한다. 이후 버스정류장에 앉아 있는 최다니엘을 발견한 곽튜브는 “우와! 그 전설의 시트콤 분위기다”라며 ‘성덕’ 기운을 내뿜는다. 최다니엘 역시 두 사람을 반갑게 맞이하며 직접 사온 만두를 해맑게 건넨다. 하지만 이를 받아든 전현무는 “만두 먹으러 가는데 만두 사오면 어떡해~”라고 난감해하는데, 최다니엘은 “아, 만두 먹으러 가는 거냐?”고 되물어 시작부터 환장의 케미를 발산한다. 

 

그 길로 세 사람은 ‘전현무계획’ 최초로 이북음식 맛집으로 향하고, 식당 외관에서 이미 ‘내공’이 고스란히 전해져 세 사람을 설레게 한다. 이에 곽튜브는 “여긴 진짜 북한분이 운영하실 것 같다”고 예상하고, 전현무는 “모든 메뉴에 ‘회령’ 글자가 들어가 있다”며 ‘동공확장’을 일으킨다. 그러나 최다니엘은 혼자 조용히 “회령? 아. 사람 이름이 아니었구나. (사람) 이름인 줄 알았네~”라고 읊조려 옆에 있던 전현무의 실소를 자아낸다. 직후 ‘회령 만두’ 맛집에 입성한 세 사람은 ‘깔롱(?)’을 전혀 부리지 않아 간결하고 담백한 만두 요리들을 영접해, 폭풍 먹방을 선보인다. 

 

‘라이더들의 성지’로도 불리는 ‘회령 만두’ 맛집이 어디일지 궁금증이 치솟는 가운데, 엉뚱한 ‘허당美’로 예능 포텐을 터뜨린 최다니엘과 전현무-곽튜브의 먹트립은 14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 17회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방재시험연구원, ‘중대재해처벌법 특별교육과정’ 개설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화재보험협회 방재시험연구원은 오는 10월22일부터 23일까지 양일간, 서울 여의도 본사 대강당에서 ‘중대재해처벌법 시대, 기업의 생존전략 실무’ 특별교육과정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2022년 1월27일부터 시행된 중대재해처벌법은 기업 경영환경에 큰 변화를 가져왔으나, 법에 대한 이해 부족, 모호한 조항 해석, 형사처벌 리스크

2

하나은행, 임영웅 담은 'HERO 체크카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8일, 하나카드와 함께 고객에게 다양한 적립 혜택과 특별한 기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가수 임영웅의 사진을 담은 'HERO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HERO 체크카드'는 고객이 일상에서 카드 사용을 통해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분야별로 다양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멜론·유튜브·넷플

3

원광디지털대, ‘웰 에이징 뷰티 코칭 특강' 성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지난 4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영등포구 50플러스센터에서 ‘웰 에이징(well aging) 50+ 세대를 위한 뷰티 코칭’ 특강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지난 4월 ‘부동산 경매’, 6월 ‘얼굴경영’ 특강에 이어 진행되는 세 번째 릴레이 특강이다. 정원 20명이 조기에 모집 완료되며 외모 관리와 자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