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계획2' 전현무, 최다니엘 초대 "내가 재발견한 예능스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3 08:34:5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현무계획2’ 최초로 이북음식을 영접하는 가운데, ‘먹친구’ 최다니엘이 예능 판도를 뒤엎을 ‘허당美’로 폭소탄을 터뜨린다. 

 

▲배우 최다니엘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사진='전현무계획2']

 

14일(금) 밤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MBN·채널S 공동 제작) 17회에서는 ‘먹브로’ 전현무-곽튜브(곽준빈)가 서울 근교 인기 여행지인 양평부터 춘천까지 훑는 먹트립 대장정에 나서는 가운데, ‘먹친구’로 합류한 배우 최다니엘이 뜻밖의 허당 매력으로 예능 맹활약을 펼친다. 

 

이날 양평에서 전현무는 “이 친구는 작년에 내가 재발견한 스타다. 예능의 길로 인도했다”고 설명한 뒤, ‘예능 원석’ 최다니엘에게 전화를 건다. 전화기 너머 목소리를 들은 곽튜브는 곧장 환하게 웃으며 “저희 세대에게는 거의 신이시다. 너무 영광!”이라며 흥분한다. 이후 버스정류장에 앉아 있는 최다니엘을 발견한 곽튜브는 “우와! 그 전설의 시트콤 분위기다”라며 ‘성덕’ 기운을 내뿜는다. 최다니엘 역시 두 사람을 반갑게 맞이하며 직접 사온 만두를 해맑게 건넨다. 하지만 이를 받아든 전현무는 “만두 먹으러 가는데 만두 사오면 어떡해~”라고 난감해하는데, 최다니엘은 “아, 만두 먹으러 가는 거냐?”고 되물어 시작부터 환장의 케미를 발산한다. 

 

그 길로 세 사람은 ‘전현무계획’ 최초로 이북음식 맛집으로 향하고, 식당 외관에서 이미 ‘내공’이 고스란히 전해져 세 사람을 설레게 한다. 이에 곽튜브는 “여긴 진짜 북한분이 운영하실 것 같다”고 예상하고, 전현무는 “모든 메뉴에 ‘회령’ 글자가 들어가 있다”며 ‘동공확장’을 일으킨다. 그러나 최다니엘은 혼자 조용히 “회령? 아. 사람 이름이 아니었구나. (사람) 이름인 줄 알았네~”라고 읊조려 옆에 있던 전현무의 실소를 자아낸다. 직후 ‘회령 만두’ 맛집에 입성한 세 사람은 ‘깔롱(?)’을 전혀 부리지 않아 간결하고 담백한 만두 요리들을 영접해, 폭풍 먹방을 선보인다. 

 

‘라이더들의 성지’로도 불리는 ‘회령 만두’ 맛집이 어디일지 궁금증이 치솟는 가운데, 엉뚱한 ‘허당美’로 예능 포텐을 터뜨린 최다니엘과 전현무-곽튜브의 먹트립은 14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 17회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마사회-조교사협회-말산업 양성기관, 인재 양성 업무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마사회가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사단법인 서울경마장조교사협회 및 말산업 전문인력 양성기관 10개교와 함께 ‘우수 말산업 전문인력 육성 및 취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전날 진행된 협약은 각 기관이 상호 협력을 통해 현장 맞춤형 말산업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말산업 고용 활성화를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

2

BBQ앱에서만 누리는 7가지 혜택…‘5만원 쿠폰팩 쏜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오는 31일까지 BBQ앱 및 웹사이트에서 치킨 메뉴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5만원 버라이어티 쿠폰팩'을 증정한다고 12일 밝혔다. 쿠폰팩에는 황금올리브치킨 반 마리(포장 전용) 뿜치킹콘립 랜덤치즈볼(10알) BBQ 고추킹 BBQ 떡볶이 BBQ 카레고로케 BBQ 소떡 등 총 7종이 포함됐다. BB

3

CJ프레시웨이, 소비자중심경영(CCM) 신규 인증 획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프레시웨이가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소비자중심경영(CCM) 신규 인증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심사에서 소비자중심경영 실천을 위한 확고한 의지 책임경영 기반 확보 국제표준 기반의 경영 시스템 운영 CSR 활동 통한 사회적 책임 이행 소비자 안전 분야 인증과 수상 실적 보유 등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CJ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