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인터내셔널, 쏠비치 진도서 어린이 위한 ‘키즈 페스타’ 개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9 08:07:1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오는 6월 쏠비치 진도에서 어린이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흥미로운 경험을 선사할 ‘2024 키즈 페스타’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쏠비치 진도는 남프랑스의 휴양지 프로방스로부터 영감을 받아 이국적인 공간에 남도의 태양과 바다를 담은 리조트로, 아름다운 낙조와 바닷길이 열리는 소삼도를 산책하며 붐비는 관광지를 벗어나 완벽한 휴양을 선사하는 장소다. 

 

▲ 소노인터내셔널, 쏠비치 진도서 어린이 위한 ‘키즈 페스타’ 개최

이번 ‘2024 키즈’ 페스타는 여름 시즌을 앞두고 오직 쏠비치 진도에서만 누릴 수 있는 이벤트로, 리조트 내 단지 일대를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 체험존으로 구성해 다채로운 챌린지와 볼거리 등을 제공한다.

먼저 메인 이벤트존인 프로방스 광장에서는 어린이들의 나이대에 맞춰 킥보드 장애물 트랙, 자유투 대회, 비석치기 챌린지가 열리고 경기 결과에 따라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굿즈와 뷔페·사우나 이용권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이색적인 공연도 준비됐다. 진도 지역 내 예술단체 진돗개 공연단의 묘기부터 남도의 전통문화를 현대문화로 재해석한 퓨전 국악 무대, 동심을 되찾게 만드는 매직 버블쇼는 물론 ‘키즈 페스타’ 콘셉트에 걸맞는 플리마켓도 병행 운영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쏠비치 진도 인근에 위치한 소삼도에서는 보물 찾기 이벤트가 진행돼 △객실 숙박권 △인피니티풀 이용권 △비치 타올 △음료 교환권 △만들기 체험 키트 등으로 교환 가능한 캡슐을 찾아보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

‘2024 키즈 페스타’는 오는 6월 8일 하루 동안 낮 12시부터 저녁 9시까지 쏠비치 진도 리조트 내 야외광장과 그랜드볼룸, 소삼도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비맥주 카스,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 계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가 대한축구협회(KFA)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15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이번 계약으로 카스는 향후 6년간 KFA 공식 주류 파트너 지위를 갖게 된다. 카스는 KFA의 지식재산권(IP) 및 집합적 초상권을 활용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하고, 이를 기반으로 향후 예정된 주요

2

BAT로스만스,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 본격 활동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BAT로스만스의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가 자원순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7일 서울 망원동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플로깅'과 '용기내 챌린지'를 결합해, 쓰레기를 줍는 동시에 쓰레기 발생 자체를 줄이는 자원순환 실천형 활동으로 기획됐다. 용

3

국제 e모빌리티엑스포 조직위원회, 2026 e모빌리티 혁신상 공모 개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국제 e모빌리티 엑스포 조직위원회는 '2026 국제 e모빌리티 혁신상 (IEVE 2026 Innovation Awards)' 공모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혁신상은 전 세계 e모빌리티 산업의 미래를 선도할 혁신 기술과 제품·서비스를 발굴해 시상하는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기업·기관·개인 누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