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디지털 고객 접접 넓힌다"... 더 샌드박스서 '뉴뷰티 스퀘어' 오픈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4-09 08:09:4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메타버스 플랫폼 더 샌드박스(The Sandbox)에 뷰티 테마 공간인 ‘뉴뷰티 스퀘어(New Beauty Square)’를 오픈하고 주요 브랜드 체험과 스토리를 선보인다.


뉴뷰티 스퀘어에서는 아모레퍼시픽 그룹의 브랜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각 브랜드의 글로벌 캠페인과 연계한 메타버스 경험을 오픈하고 오프라인 행사와 디지털 콘텐츠를 결합한 다채로운 사용자 경험을 입체감 있게 제공할 예정이다.
 

▲ 아모레퍼시픽이 디지털고객과 접점을 넓히기 위해 '뉴뷰티 스퀘어'를 오픈했다

첫 번째로 공개하는 브랜드는 최근 디아일(THE ISLE) 세계관으로 리브랜딩을 진행한 이니스프리다. ‘디아일 어드벤처(THE ISLE Adventure)’ 테마로 무한한 가능성의 섬 세계관 스토리를 메타버스 게임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더 샌드박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디지털전략 디비전 주효정 상무는 “메타버스를 통해 아모레퍼시픽이 지닌 아름다움의 가치를 글로벌 유저와 소통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이번 프로젝트는 글로벌 소비재 기업이 메타버스를 활용하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더 샌드박스 진출과 함께 디지털 네이티브 고객 접점과 메타버스 환경에 익숙한 글로벌 Z세대와의 소통을 확대하고, 뷰티 산업 내 디지털 혁신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연말 택시 알바 뜬다"…카카오 T, '알바 기사' 전격 모집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카카오모빌리티가 가맹택시 브랜드 ‘카카오 T 블루’의 파트타임 택시기사를 공개 모집하며 연말 심야승차난 해소에 나선다. 운전면허 취득 1년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차량·보험·입문 교육 등 초기 비용 부담을 최소화해 공급 기반을 확대한다는 구상이다.카카오모빌리티 자회사 케이엠솔루션(KM Solution)은 단기·유연 근로 형

2

배상면주가, 홈술닷컴 12월 연말 프로모션 실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배상면주가의 한국술 큐레이션 서비스 홈술닷컴은 연말연시를 맞아 12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대표 제품 할인, 전용 사은품, 고객 참여 리뷰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2월 한 달간 순차적으로 운영된다. 먼저, 홈술닷컴은 느린마을 막걸리 5병 구매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분위

3

IBK벤처투자-대신증권,‘넥스트 밸류업 펀드’ 공동 결성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벤처투자와 대신증권은 국내 혁신 기업의 성장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넥스트 밸류업 펀드’를 공동으로 결성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력은 금융당국이 추진하는 종합금융투자사업자(종투사)의 모험자본 공급 의무화 정책에 실질적으로 부응하는 대표적 사례로, 민간·정책금융의 역량을 결합한 혁신 자본 공급 모델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