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산2', 韓 육상 어벤져스 전격 출격→배성재 "오늘 다 죽었다" 엄포?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2 09:21:4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BN 마라톤 예능 ‘뛰어야 산다 시즌2’의 ‘뛰산 크루’가 대한민국 육상 국가대표로 구성된 ‘팀 코리아’와 초특급 대결에 나선다. 

 

▲'뛰어야 산다2'. [사진=MBN]

 

새해인 2026년 1월 5일(월) 밤 9시 50분 방송되는 MBN ‘뛰어야 산다 시즌2’ 6회에서는 ‘뛰산 크루’가 2연패의 늪에 빠진 가운데, 오히려 더욱 막강한 상대인 ‘육상 어벤져스’와 맞붙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션 단장은 “앞서 너무 센 팀들과 붙어서 두 번이나 졌다”는 ‘뛰산 크루’의 볼멘소리에 “그래서 오늘은 좀 더 센 경쟁 상대를 준비했다”고 기습 발표해 모두를 당황케 한다. 이후 ‘뛰산 크루’는 한 경기장으로 이동하는데, 미리 와 있던 ‘육상 어벤저스’ 4인을 보자 단체로 입을 떡 벌린다. ‘중계진’ 배성재는 “오늘 다 죽었다”라며 ‘뛰산 크루’를 긴장케 하고, 잠시 뒤 이들을 정식으로 소개한다. 

 

육상 국가대표로 이뤄진 ‘팀 코리아’는 100m PB 10초 26을 보유한 ‘대한민국 육상계의 보석’ 나마디 조엘 진을 비롯해, 세계대학경기대회 400m 계주 금메달리스트 김정윤, 100m 한국 신기록을 무려 다섯 차례나 경신한 레전드 스프린터 김국영, 세단뛰기 한국 신기록 보유자 김장우로 구성돼 ‘뛰산 크루’의 기를 팍팍 죽인다. 그런데 양세형은 갑자기 이들에게 “여러 대회에서 우승하셨는데, 포상금이나 혜택은 어떻게 되냐?”라고 능청스레 물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당황한 나마디 조엘 진은 “이럴 땐 어떻게 답해야 하냐?”라며 난감해하는데, 션은 “(상금이) 너무 많아서? 아니면 너무 적어서?”라고 받아쳐 대환장 케미를 발산한다. 

 

유쾌한 분위기 속, ‘뛰산 크루’와 ‘팀 코리아’는 100m 달리기로 첫 번째 대결을 펼친다. 경기 시작 전, 이영표는 “우리나라 최고 기록 보유자와 말도 안 되는 레이스지만, 전력으로 뛰면 혹시 이길 수 있지 않을까 하는 호기심이 들었다”며 은근히 승부욕을 보인다. 

 

‘뛰산 크루’ 사상 가장 강력한 상대와 맞붙는 역대급 승부는 1월 5일(월) 밤 9시 50분 MBN ‘뛰어야 산다 시즌2’ 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생명, ‘사망보험금 유동화’ 비대면 서비스 오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한화생명은 2일 업계 최초로 사망보험금 유동화를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는 시스템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사망보험금 유동화를 신청하고자 하는 고객은 한화생명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를 통해 본인확인부터 서류작성까지 모든 과정을 한 번의 통화로 처리할 수 있다.한화생명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는 상담사와 함께 영상통화로 진행된다. 거동이

2

[신년사] 삼성화재, “2030 비전 달성 교두보 마련”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삼성화재가 2026년을 급변하는 경영 환경 속에서 ‘생존을 넘어 도약의 원년’으로 규정하고, 사업 구조 혁신과 시장 주도 전략을 통해 글로벌 톱티어 보험사로의 도약에 나선다.AI 기술 확산과 개인정보 보호 강화 등 복합적 환경 변화에 대응해 과거의 관성에서 벗어난 과감한 변화를 실행하겠다는 구상이다.삼성화재는 2일 발표한 2026년

3

‘환승연애4 vs 런닝맨’ 선두 경쟁...K-브랜드지수 올해의 예능 부문 TOP10 발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2025년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 부문 1위에 ‘환승연애4’가 선정됐다고 2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