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블랙야크와 손잡고 ‘트레킹 앤 스테이 챌린지’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3 08:16:1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와 협업해 ‘트레킹 앤 스테이 챌린지(Trekking & Stay Challenge)’ 패키지를 선보였다. 휴식과 등산을 결합한 체험형 상품으로, 설악산과 한라산 인근 리조트에서 운영된다.


산림청에 따르면 2022년 기준 한 달에 한 번 이상 등산이나 숲길 체험을 즐기는 국민 비율은 78%에 달한다. 여기에 블랙야크의 아웃도어 커뮤니티 플랫폼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AC)’ 회원 수가 60만명을 돌파하는 등 관련 시장의 성장세가 뚜렷하다.
 

▲ 한화리조트, 블랙야크와 손잡고 ‘트레킹 앤 스테이 챌린지’ 출시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패키지는 4인 기준 ▲디럭스 객실 2박 ▲발열 도시락 ▲설악 워터피아 나이트스파 이용권으로 구성됐다. 참가자는 설악 비경 14곳 중 5곳을 방문해 BAC 애플리케이션으로 GPS와 사진 인증을 완료하면 챌린지를 달성하게 되며, 성공 시 실물 패치와 블랙야크 등산 양말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제주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2박 ▲발열 도시락 ▲왕복 셔틀버스 ▲사우나 이용권을 포함한다. 한라산 백록담과 둘레길(7·8·9구간) 코스가 대상이며, 오전 6시 30분 리조트에서 성판악으로 출발해 관음사로 하산하는 셔틀버스가 운영된다.

퇴실 당일 등산 고객을 위해 샤워와 환복이 가능한 레이트 체크아웃(14시) 혜택도 제공한다. 예약 및 투숙 기간은 12월 11일까지며, 가격은 32만6000원부터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고객 분석 결과 약 45%가 주변 관광지와 자연 감상을 목적으로 리조트를 찾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국내 주요 명산 인근 입지와 아웃도어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원그룹, 창립 40주년 기념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교원그룹은 창립 40주년을 맞아 서울 종로구 교원 챌린지홀에서 기념식을 열고, 지난 40년의 발자취를 돌아보며 미래 50년을 향한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장평순 회장을 비롯해 임직원 2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인연이 만든 오늘, 교원이 여는 미래’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됐다.창업주 장평순 회장은 기념사를

2

이동환 고양시장, 2개월 연속 1위…‘K-브랜드지수’ 경기도 지자체장 부문 최정상 수성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경기도 지자체장 부문 1위에 이동환 고양시장이 선정됐다고 3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3

'스틸하트클럽', 참가자들 화려·무대 '후끈'! 선우정아 "밴드 개개인 조명"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net 글로벌 밴드 메이킹 서바이벌 ‘스틸하트클럽(STEAL HEART CLUB)’이 뚜껑을 열자마자 ‘역대급 참가자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단숨에 사로잡은 건, 기대 이상의 실력과 개성을 지닌 참가자들의 ‘진짜 밴드력(力)’이었다. ‘스틸하트클럽’은 기타·드럼·베이스·키보드·보컬 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