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영 타겟 골프웨어 '더블플래그', 24FW 겨울 컬렉션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7 08:17:0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올 겨울 기록적인 한파에 대한 예상이 이어지는 가운데, 추운 날씨에도 골프, 테니스 등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고객을 겨냥한 제품들이 인기다.


생활문화기업 LF의 영 골프 컬쳐 브랜드 ‘더블플래그(Double Flag)’가 본격적인 추위에 앞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고, 따뜻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하는 겨울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 LF, 영 타겟 골프웨어 '더블플래그', 24FW 겨울 컬렉션 출시

‘Olden Time With ‘Chillin’’ 컨셉의 이번 컬렉션은 더블플래그만의 영한 감성에 ‘차분함’을 강조하는 드뮤어 트렌드를 접목하면서 다운, 코듀로이 등 포근한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궁극의 편안함과 보온성을 제공해 고객들이 겨울철에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동일한 컨셉의 가을 컬렉션은 지난 8월 출시 이후 미니멀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2030 고객 사이에서 사랑받은 바 있다.

이번 컬렉션은 ▲‘러블리핏 Rich 다운’ 셋업 ▲’Trendy & Warm’ 방풍 스웨터 ▲ ‘Soft & Cozy’ 코듀로이 팬츠 등으로 구성된다. 퀼팅 패턴이 돋보이는 점퍼와 스커트&팬츠는 가벼우면서도 보온성 있는 프리미엄 충전재 ‘디보(DIVO) 다운’을 사용하고 트임 디테일을 더해 따뜻하고 편안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차분한 색상의 방풍 스웨터와 여유로운 실루엣의 코듀로이 팬츠는 라운드뿐 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하다.

이에 더해 패딩 발토시, 다운 조거팬츠/원피스 등 따뜻한 소재와 유니크한 디자인을 결합한 다양한 제품을 함께 선보인다.

컬렉션과 함께 공개된 화보에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엿볼 수 있다. 화보 속 모델은 다운 원피스, 점퍼 등을 입은 채로 몸을 굽히고, 팔을 머리 위로 올리는 등 자유롭고 활동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다.

LF 더블플래그 정승희 팀장은 “스포티하면서도 미니멀한 디자인의 가을 컬렉션이 인기를 얻으며, 이에 힘입어 포근한 소재감까지 더한 겨울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우아한 색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그리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갖춘 제품들로 겨울 라운드를 따뜻하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새롭게 출시된 24FW 더블플래그 겨울 컬렉션은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과 더블플래그 브랜드몰(doubleflag.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화 거장 '소호' 김숙진 화백 5번째 개인전 '자연, 그곳에 머물다'
[메가경제=류수근 기자] 거짓과 허구, 겉치레와 인공미가 판치는 세상에 실존적 사실과 진실은 분간하기조차 어려워지고 자연과 호흡하며 살던 순전하고 서정적인 인간 심상은 점차 옛얘기가 돼 가고 있다. ‘혼돈’이라 할 만큼 종잡을 수 없는 일상에 지친 우리에게, 자연의 숨결과 동화적인 서정성을 일깨워주고 실존적 사실과 진실의 힘을 보여주는 존재는 그만큼 소중할

2

[현장] 성균관대학교EMBA SM포럼 세미나, 강정수 대표 "AI 경제, 비즈니스 판도 뒤흔든다"
[메가경제=정호 기자] "AI가 없으면 회사에 가라고 했는데 컴퓨터 안 주면서 일하라는 거랑 똑같다. 미디어 소비라든지 소통이 어려워지기 시작하고 커머스가 불편해지기 시작하는 등 업무가 어려워지는 사회가 온다. AI가 생활에 미치는 영향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강정수 블루닷 에이아이(AI) 연구센터장이 남긴 말이다. 강 센터장은

3

티웨이항공, 청주-발리 노선 운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청주에서 출발하는 동남아시아 발리 정기 노선을 운항한다고 2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이 25일부터 청주-발리(덴파사르) 노선을 운항하며 다가오는 휴가 기간을 앞두고 청주발 동남아시아 하늘길 확대에 나섰다. 운항 당일 청주국제공항에서는 티웨이항공 임직원과 청주국제공항 관계자가 함께한 가운데 운항 기념 행사가 열렸다. 이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