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옷 구매하면 건강기능식품도 드려요"... 삼진제약과 이색 콜라보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5 08:18:5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생활문화기업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삼진제약과 손잡고 특별 기획전 ‘골든 위크(GOLDEN WEEK)’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근로자의 날과 대체휴무 등으로 긴 연휴가 예상되는 5월, 어린이날·어버이날 등 특별한 행사와 가족 여행 등을 위한 쇼핑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하며 LF몰은 상황별로 필요한 약 130만개 제품을 큐레이션했다. 보다 즐거운 쇼핑을 위해 쿠폰, 삼진제약 제품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으며, 이번 기획전은 4월 25일 오전 10시부터 5월 2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된다.

▲ LF몰, 삼진제약과 이색 콜라보 ‘골든 위크’ 기획전 진행

시원한 소재의 바캉스룩, 선글라스, 스윔웨어, 선케어 등 여행을 위한 필수템부터 가족 모임이나 근교 나들이에 어울리는 봄 블라우스, 로퍼, 명품 가방, 메이크업 제품까지 엄선해 선보인다. 레저 활동을 위한 기능성 의류, 트래킹화,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제품도 제안하며, 집에서 연휴를 보내는 이들을 위한 실내복, 홈트레이닝 용품, 캔들 등 다양한 힐링 아이템도 준비했다.

삼진제약과의 협업을 통해 건강한 5월을 위한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기획전 기간 중 제품 2개 이상을 총 20만원 이상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삼진제약의 이중제형 건강 제품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7개입)’ 또는 ‘위앤당 올케어샷(12개입)’을 랜덤 증정한다.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은 액상 마그네슘, 옥타코사놀, 비타민 성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액상+정제) 제품으로, 간편한 섭취 방법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위앤당 올케어샷’은 과식 후 속을 달래고 혈당 관리를 돕는 제품으로, 식사 자리가 많아지는 가족 행사 시즌에 맞춰 마련됐다.

또한 LF몰은 합리적인 쇼핑을 돕기 위해 구매 금액별 ‘플러스 쿠폰’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6%(최대 3만원)의 추가 할인이 가능하며, 행사 기간 내 무제한 다운로드할 수 있다.

LF몰 관계자는 “연휴를 미리 준비하려는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며 “바캉스부터 홈캉스까지 필요한 모든 아이템을 LF몰에서 미리 챙기고, 면역까지 높이는 건강한 5월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LF몰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풍요롭게 하기 위한 이색 마케팅을 지속 전개 중이다. 지난 3월에는 hy 자사몰 프레딧과의 협업을 통해 ‘옷도 사고 야쿠르트도 받았다’, ‘야쿠르트를 샀더니 프랑스 명품이 왔다’ 등 흥미롭다는 고객 반응을 이끌어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2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3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