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인터내셔널, '소노 와이너리 투어' 선봬..."18종 와인 무제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1-20 08:20:1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소노인터내셔널은 자연 속 리조트에서 세계 곳곳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테이스팅 할 수 있는 ‘소노 와이너리 투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는 12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소노 와이너리 투어’는 4년 연속 이어져 온 소노호텔앤리조트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이다. 세계 각국 18종의 와인을 마음껏 맛보며 종류별로 풍미를 느끼고 이야기를 해석하며 ‘맛 여행’을 떠날 수 있다.  

 

▲소노인터내셔널이 '소노 와이너리 투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회차는 소노캄 거제, 소노벨 천안, 소노벨 청송 세 사업장에서 운영되며 연말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와인들과 치즈, 올리브, 과일 등이 포함 된 핑거푸드를 제공한다. 사업장마다 개성 있게 선보이는 시크릿 와인을 즐겨보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다. 어린이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고, 별도로 마련된 주스를 이용하면 된다.

객실과 조식 뷔페 이용권을 결합한 ‘소노 와이너리 투어’ 패키지를 구매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며, 사업장별 부대 시설과 식음업장 할인 쿠폰 등의 특별 혜택도 주어진다.

‘소노 와이너리 투어’ 패키지 구매와 상세한 일정은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 등 다양한 국가의 와인 라인업을 통한 체험의 즐거움은 물론, 온 가족이 함께하는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보령, 사노피 ‘탁소텔’ 글로벌 사업권 인수…2,878억 규모 계약 체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보령(대표 김정균)이 글로벌 제약사 사노피로부터 유방암 치료제 ‘탁소텔(성분명 도세탁셀)’의 글로벌 사업권을 인수하며 항암제 사업 글로벌 확장의 발판을 마련했다.보령은 30일 사노피와 탁소텔의 국내외 판권, 유통권, 허가권, 생산권, 상표권을 포함한 글로벌 비즈니스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계약 규모는 최대 1억7,500만

2

한국맥도날드, ‘한국의 맛’ 메뉴 판매 3000만 개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맥도날드의 대표 로컬 소싱 프로젝트 ‘한국의 맛’ 메뉴가 이달 기점 누적 판매량 3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한국의 맛’은 고품질 국내산 식재료를 활용해 고객에게는 신선하고 색다른 맛을, 지역 농가에는 안정적인 판로를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로 탄생했다. 버거 재료로는 다소 생소한 고구마, 마늘, 대파 등 한국 지역

3

임신·육아 필수앱 ‘열달후에’, 40일간 1천명에 선물 쏜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임신·출산·육아 플랫폼 열달후에가 예비 부모와 육아맘을 대상으로 총 1,000명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열달후에는 지난 22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40일간 ‘매일 드림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앱 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매일 25명을 추첨해 일동후디스 ‘후디스 산양유아식 시그니처’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