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아떼', '어센틱 립 글로이 밤' 홀리데이 한정판 컬러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5 08:23:0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12월의 시작과 함께 연말 파티와 모임에서 빛나게 해 줄 뷰티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


생활문화기업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본격적인 연말 시즌을 맞아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의 신규 컬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 LF '아떼', '어센틱 립 글로이 밤' 홀리데이 한정판 컬러 출시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은 립글로즈의 ‘고광택’ 특징을 살린 고기능성 립밤으로, 지난 9월 선론칭 프로모션에서 하루 만에 목표 수량을 달성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아떼는 이러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홀리데이 한정판 컬러인 ‘위시(wish)’와 코랄빛의 ‘대즐(dazzle)’ 컬러를 추가로 선보인다.

‘위시’는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로즈 핑크 컬러로, 본연의 입술색에 가까워 피부 톤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화려한 연말 파티룩과 대비되면서도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뤄 세련된 메이크업을 완성하기에 제격이다. ‘대즐’은 맑은 코랄에 핑크를 한 방울 더해 웜톤 피부에 적합한 컬러로, 바르는 순간 칙칙한 안색에 생기를 선사한다.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은 전체의 80% 이상이 보습 성분으로 구성돼, 건조하고 추운 계절에도 각질과 주름 고민을 해결해주는 랩핑력을 자랑한다. 출시 이후 “바를수록 예뻐지는 입술”, “촉촉하지만 끈적이지 않는다” 등 호평이 이어졌다.

이번 신규 컬러 제품들은 오늘 아떼 뷰티 공식몰에서 선공개된다. 해당 제품 구매 시 오는 9일까지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어센틱 립 글로이 밤’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은 ‘립 펜슬’과 ‘치크밤’을 증정한다. 특히, 홀리데이 한정판 ‘위시’ 컬러는 이벤트 기간에만 구매 가능하다.

LF 아떼 관계자는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이 출시 이후 큰 사랑을 받아, 연말 한정판 컬러까지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들의 크리스마스, 송년회 메이크업을 한층 돋보이게 해 줄 특별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 추석 부모님 건강 선물...이번엔 굴비 대신 '지방줄기세포'
[메가경제=정호 기자]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선물 트렌드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과거에는 고급 식재료나 실속형 생활용품이 주를 이뤘다면, 최근에는 건강이 최우선 선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건강식품이나 운동 관련 제품을 넘어, 안티에이징·회복 의료 시술까지 선물 영역이 확대되는 모습이다. 특히 줄기세포 치료가 만성 질환 관리부터 안티에이

2

KB캐피탈, 라오스 학교 도서관 건축 및 기자재 지원
[메가경제=정호 기자] KB캐피탈이 라오스 현지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해 수도 비엔티엔 북쪽에 위치한 폰싸이(Phonxay) 학교 내 도서관 건축 및 기자재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고 25일 밝혔다. 라오스는 전국적으로 교육 인프라가 취약하며, 특히 수도인 비엔티안 내에서도 도서관을 정식으로 갖춘 학교를 찾아보기 어려울 정도로 독서 환경 구축이 미흡한 상황이다.

3

경동나비엔, ‘2025 굿디자인 어워드’서 우수산업디자인상품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경동나비엔은 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 에어(Air)와 나비엔 스마트 도어락 등 2개 제품이 ‘2025 굿디자인 코리아 어워드’에서 우수산업디자인상품으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1985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41회째를 맞는 ‘굿디자인 코리아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시상식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