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 '컬처 추캉스'선보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3 08:24:4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10월 2일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6일간의 황금연휴가 기대되는 가운데, 서울신라호텔이 황금연휴를 위해 ‘영빈관’과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서 다채로운 공연이 포함된 ‘컬처 추(秋)캉스’를 선보인다.


매년 설·추석 명절, 서울신라호텔은 새로운 컨셉으로 라이브 공연과 미식을 즐길 수 있는 행사를 개최해왔다. 올해는 영빈관에서 캔들라이트 연출과 함께 클래식 공연과 홀리데이 뷔페를 선보이며, 야외 수영장 이용고객을 위해 야외 재즈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호텔신라가 긴 명절 연휴를 맞아 '컬처 추캉스'를 선보인다[사진=호텔신라]

영빈관에서 진행되는 클래식 공연은 추석 전용 상품인 ‘골든 홀리데이(Golden Holiday)’ 패키지 고객이 참여할 수 있다. ‘골든 홀리데이’는 추석 연휴가 소중하게 기억되고 기록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문화·예술 콘텐츠를 보강한 추석 상품이다.

추석 연휴 하루 전인 9월 27일부터 4일간 열리는 이번 콘서트에서는 최근 다양한 시도로 주목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인 △현악 4중주 ‘리수스 콰르텟’, △첼리스트 임이환, △첼리스트 윤석우, △기타리스트 네드 달링턴이 매일 다른 프로그램으로 다채롭게 연주한다.

‘리수스 콰르텟’은 28일과 30일 양일간 비발디 사계 연주 등 가을밤을 위한 곡을, 27일과 29일에는 임이환 첼리스트와 윤석우 첼리스트가 네드 달링턴과 듀엣으로 탱고 음악, 라틴 음악 연주를 펼칠 예정이다.

영빈관에서는 콘서트 외에도 홀리데이 뷔페 ‘골든 홀리데이 디너’와 위스키도 제공한다. 위스키와 마리아주를 이루는 블랙페퍼 안심 찹스테이크, 케이퍼 크림과 광어구이 등의 메뉴로 구성된 홀리데이 뷔페는 클래식 공연 전에 즐길 수 있으며, 공연 전후로는 아벨라워 12년산과 하이볼을 제공한다.

한편, 추석 연휴인 9월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서는 보컬, 콘트라베이스, 기타, 재즈드럼 연주자로 구성된 재즈 콰르텟이 재즈를 연주한다. 정통 스탠다드 재즈, 스윙재즈와 컨템포러리 재즈 등 가을에 어울리는 다양한 곡으로 구성하여 어번 아일랜드에서의 시간을 더욱 흥겹게 할 계획이다.

‘골든 홀리데이’ 패키지는 △객실(1박), △골든 홀리데이 콘서트(2인), △골든 홀리데이 디너와 위스키· 하이볼 주류 이용 혜택(2인), △스냅 촬영 서비스(영빈관 포토존 1장 촬영과 인화 및 액자 제공), △한정판 윷놀이 세트로 구성되며, 9월 27일부터 9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어번 아일랜드의 재즈 공연은 추석 연휴인 9월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10월 중 매주 금, 토, 일 오후 5시 30분부터 7시 30분까지(30분 공연, 15분 휴식) 진행되며, 공연 시간에 입장을 하는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보드카로 만든 웰컴 칵테일을 1잔씩 제공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