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365meal 바나나 콜라겐'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9-25 08:25:3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현대약품의 식사 대용식 브랜드 ‘365meal’이 신제품 ‘365meal 바나나콜라겐’을 오늘 출시했다.

최근 2040세대 여성이 피부 관리에 큰 관심을 보이는 가운데, 현대약품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에 맞추기 위해 지난 6월 비오틴이 함유된 ‘365meal 블랙푸드’ 출시에 이어, ‘콜라겐’과 ‘비타민C’를 함유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출시 배경을 밝혔다.

 

▲현대약품, '365meal 바나나 콜라겐' 출시[사진=현대약품]

‘365meal 바나나 콜라겐’은 1,000Da 이하의 ‘저분자피쉬콜라겐’ 3%를 함유, 몸 속의 부족한 콜라겐을 간편히 섭취할 수 있으며,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 유지 및 항산화 작용을 하여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C 85mg을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호밀, 율무, 귀리 등 건강한 곡물의 진한 고소함과 바나나 농축 분말의 달콤함, 오트 크런치볼의 바삭한 식감이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자랑하며, 식이섬유 9g, 단백질 12g을 더해 현대인에게 부족한 영양소를 간편히 섭취할 수 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콜라겐을 섭취하고 달콤한 풍미를 즐기는 MZ세대를 위해 ‘365meal 바나나 콜라겐’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현대인의 영양 섭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365meal’은 제품 용기에 물 또는 우유를 부어 흔들어 간편히 섭취할 수 있는 식사 대용식으로 ‘고단백질’, ‘고식이섬유’, ‘그래놀라’, ‘바나나콜라겐’, ‘블랙푸드’, ‘비건(단호박)’, ‘이천쌀’ 등 7개의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365meal’ 전 제품은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