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여름 필수템 ‘워터스포츠 컬렉션’ 출시…기능성·패션성 모두 잡았다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2 08:26:4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겨냥해 ‘워터스포츠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워터스포츠뿐 아니라 리조트룩·애슬레저룩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감각적인 스타일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자외선 차단 기능에 더해 신축성, 속건성, 냉감 기능을 적용해 여름철 워터 액티비티에 최적화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래시가드, 쇼츠, 레깅스, 스커트, 워터슈즈 및 소품 가방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돼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 노스페이스, 여름 필수템 ‘워터스포츠 컬렉션’ 출시

대표 제품인 ‘여성용 웨이비 프린트 래시가드’는 트로피컬 패턴 포인트와 우수한 냉감·UV 차단 기능을 갖췄으며, 폐어망 재활용 섬유 ‘리젠 오션(REGEN OCEAN)’을 사용한 친환경 아이템이다. 레깅스 일체형 ‘웨이비 랩스커트’는 여성스러운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췄다. 이 밖에도 스탠다드 핏의 ‘스플래시 래시가드’, ‘트와인 브라탑’과 ‘트와인 레깅스’, 수륙양용 ‘선라이즈 쇼츠’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였다.

패션성과 활용성을 동시에 고려한 아이템들도 눈길을 끈다. ‘서프사이드 집업’과 ‘서프사이드 쇼츠’는 크롭 기장, 배색 포인트, UV 차단 기능으로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자연 협곡에서 영감을 받은 서머슈즈 ‘피오르 뮬(FIORD MULE)’은 통기성과 배수 기능이 뛰어나 워터 액티비티와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사장은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워터스포츠 컬렉션은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모두 갖춰 워터스포츠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힙한’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웰컴저축은행, '배래'와 임베디드 금융 혁신 주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웰컴저축은행은 지난 10일 블록체인 핀테크 전문 기업 배래와 임베디드 금융 서비스 공동 추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저축은행 업계에서 유일하게 마이데이터 사업 본허가를 획득하고 디지털 금융을 선도해 온 웰컴저축은행의 독보적인 전문성과, 'ZKAP Wallet' 등

2

네오위즈, 3Q 영업익 265억 기록…전년比 310%↑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네오위즈는 올 3분기에 매출 1274억원, 영업이익 265억원, 당기순이익 250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매출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7%, 310% 증가했으며 당기순이익은 흑자전환했다. 이번 성과는 네오위즈의 핵심 IP가 PC/콘솔과 모바일 양대 플랫폼에서 고르게 기여한 결과라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3

청호나이스, 네이버 브랜드데이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청호나이스가 오는 13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네이버 브랜드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청호나이스 브랜드스토어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렌탈 제품은 최대 6개월 렌탈료 면제, 일시불 제품은 최대 1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제품별로 최대 25만 네이버 포인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