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키즈, '크루' 뽑는다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4 08:33:0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빈폴키즈(BEANPOLE KIDS)는 최초로 브랜드 크루를 선발, SNS 활동은 물론 비주얼 촬영 및 라이브 방송 출연 등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달 브랜드 최초 3D 아바타 모델인 ‘우리’와 ‘소울’을 데뷔시킨데 이어, 브랜드를 빛낼 크루를 선정해 진정성있고, 차별화된 브랜딩을 펼쳐나가고 있다.
 

▲ 빈폴키즈, '크루' 뽑는다

빈폴키즈는 오는 14일까지 크루 선발 프로그램을 진행, 총 10명의 크루를 선발한다. 만 4세에서 11세(2013~2020년생)까지 지원 가능하며, 개인 SNS채널을 운영하거나 패션커뮤니티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거나 빈폴키즈와의 추억이 있는 지원자는 우대한다.

빈폴키즈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지원 포스터에 댓글로 지원하면 된다. 3장 이상의 사진과 함께 지원 이유, 활동 포부, 빈폴키즈와의 추억 등을 업로드하면 된다. 또 #빈폴키즈 #키즈모델 등 해시태그는 반드시 달아야 한다.

최종 선발된 10명의 크루는 올 12월부터 내년 3월까지 상품 체험 기회 뿐 아니라 SNS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홍보 및 마케팅 활동에 참여한다. 이들 중, 우수한 활동 성과를 보인 최종 2명의 크루를 선정, ‘25년 봄여름 시즌 브랜드 비주얼 촬영은 물론 라이브 방송 출연 기회를 제공한다.

심사에는 빈폴키즈 팀장, 디자인실장, 영업담당, 마케팅담당 등이 참여한다. 이번 빈폴키즈 크루 지원자 전원에게는 5천 퍼플코인을 증정한다.

황인방 빈폴키즈 팀장은 “저출산 속에서도 자녀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 소비자 태도가 이어지면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크루 선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라며, “3D 아바타 모델 ‘우리’, ‘소울’과 함께 크루의 온/오프 활동을 토대로, 매력적인 상품 뿐 아니라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진정성있는 소통을 이어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SSF샵은 이번 행사와 함께 특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선착순 응모만으로 1만 퍼플코인을 받을 수 있는 ‘럭키 코인 이벤트’, △빈폴키즈 등 키즈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10%를 돌려주는 ‘스페셜 페이백’, △키즈 상품 최대 15% 할인 쿠폰을 주는 ‘쿠폰팩 이벤트’, △빈폴키즈 첫 구매 고객에게 빙키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 등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전자, 산불 피해 천년고찰에 '주거공간' 마련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가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경북 의성군 천년고찰 고운사 스님들을 위해 주거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LG 스마트코티지를 기증했다. LG전자는 지난 3월 영남 지역을 휩쓴 대형 산불로 고운사 전각이 전소돼 스님들의 생활 공간 마련이 어려워졌다는 소식을 접하고, 스마트코티지를 지원하기로 결정했다고 29일 밝혔다. 기증된 스마트

2

코스맥스, 31명 임원 인사 단행…허민호 수석부회장 중심 전략 재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스맥스그룹이 29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인사는 부회장 승진과 신규 임원 선임을 포함해 총 31명 규모로, 내년 1월 1일자로 시행된다. 코스맥스그룹은 이번 인사를 통해 지주사 중심의 전략 체계를 강화하고, 글로벌 화장품 ODM 본업 경쟁력과 미래 성장 동력 확보에 초점을 맞췄다. 인사의 핵심은 허민호 코스맥

3

KB금융-보건복지부, ‘야간 연장돌봄 사업’ 시행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보건복지부와 함께 추진하는 ‘야간 연장돌봄 사업’이 내년 1월부터 전국 돌봄 시설에서 본격 시행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지난 10월 진행된 KB금융과 보건복지부 간 업무협약에 따라 추진되는 민·관 협력 사업이다. 전국 360개소 방과 후 돌봄시설을 포함한 1000여 개 마을돌봄시설을 대상으로 안정적인 연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