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키즈, '크루' 뽑는다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4 08:33:0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빈폴키즈(BEANPOLE KIDS)는 최초로 브랜드 크루를 선발, SNS 활동은 물론 비주얼 촬영 및 라이브 방송 출연 등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달 브랜드 최초 3D 아바타 모델인 ‘우리’와 ‘소울’을 데뷔시킨데 이어, 브랜드를 빛낼 크루를 선정해 진정성있고, 차별화된 브랜딩을 펼쳐나가고 있다.
 

▲ 빈폴키즈, '크루' 뽑는다

빈폴키즈는 오는 14일까지 크루 선발 프로그램을 진행, 총 10명의 크루를 선발한다. 만 4세에서 11세(2013~2020년생)까지 지원 가능하며, 개인 SNS채널을 운영하거나 패션커뮤니티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거나 빈폴키즈와의 추억이 있는 지원자는 우대한다.

빈폴키즈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지원 포스터에 댓글로 지원하면 된다. 3장 이상의 사진과 함께 지원 이유, 활동 포부, 빈폴키즈와의 추억 등을 업로드하면 된다. 또 #빈폴키즈 #키즈모델 등 해시태그는 반드시 달아야 한다.

최종 선발된 10명의 크루는 올 12월부터 내년 3월까지 상품 체험 기회 뿐 아니라 SNS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홍보 및 마케팅 활동에 참여한다. 이들 중, 우수한 활동 성과를 보인 최종 2명의 크루를 선정, ‘25년 봄여름 시즌 브랜드 비주얼 촬영은 물론 라이브 방송 출연 기회를 제공한다.

심사에는 빈폴키즈 팀장, 디자인실장, 영업담당, 마케팅담당 등이 참여한다. 이번 빈폴키즈 크루 지원자 전원에게는 5천 퍼플코인을 증정한다.

황인방 빈폴키즈 팀장은 “저출산 속에서도 자녀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 소비자 태도가 이어지면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크루 선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라며, “3D 아바타 모델 ‘우리’, ‘소울’과 함께 크루의 온/오프 활동을 토대로, 매력적인 상품 뿐 아니라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진정성있는 소통을 이어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SSF샵은 이번 행사와 함께 특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선착순 응모만으로 1만 퍼플코인을 받을 수 있는 ‘럭키 코인 이벤트’, △빈폴키즈 등 키즈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10%를 돌려주는 ‘스페셜 페이백’, △키즈 상품 최대 15% 할인 쿠폰을 주는 ‘쿠폰팩 이벤트’, △빈폴키즈 첫 구매 고객에게 빙키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 등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부산 광안리, 주민·관광객 함께 즐기는 골목상권 축제 ‘남천바다로 가는 길’ 9월·10월 두 차례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부산시와 부산경제진흥원의 골목상권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광안리 세흥시장~광리단길 일대에서 ‘남천바다로 가는 길’ 행사가 9월과 10월 두 차례 열린다. 상인회 소속 개성 있는 상점들이 참여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특별한 소비 경험을 선사한다. 부산 수영구 남천바다로에 위치한 해당 골목 상권은 '남천바다로

2

IBK기업은행, ‘NFT지갑 서비스’ 시범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디지털 자산 생태계 확산에 발맞춰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한 토큰)지갑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NFT지갑 서비스’는 고유성과 소유권을 증명할 수 있는 디지털자산인 NFT를 보관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지갑 서비스다. 기업은행은 고객들이 직접 NFT 자산을 관리하고

3

잇다컴퍼니, ‘춘천버디즈’ 캐릭터로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 참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강원도의 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 잇다컴퍼니는 지역 기반 IP 사업으로 춘천을 브랜딩하는 팀, ‘춘천버디즈’를 선보이며 지난 7월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에 참가해 성황리에 전시를 마쳤다. 이번 전시는 강원정보문화산업진흥원 강원콘텐츠코리아랩의 지원으로 진행된 ‘2025년 국내 전시회 공동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