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펠리체 컨벤션, 로맨틱 무드 더한 ‘나이트 웨딩’ 프로모션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9 08:33:3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웨딩홀 소노펠리체 컨벤션은 늦은 오후 특별한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한 ‘나이트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이트 웨딩은 주변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주말 점심시간이 아닌 평일과 주말 저녁에 진행하는 결혼식으로, 비교적 여유로운 스케줄을 원하는 예비부부들의 새로운 웨딩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 소노펠리체 컨벤션, 로맨틱 무드 더한 ‘나이트 웨딩’ 프로모션 진행

소노펠리체 컨벤션이 선보이는 ‘나이트 웨딩 프로모션’은 2025년 3월부터 6월까지 세 달 동안 매주 금요일 6시 30분, 토요일 7시, 일요일 5시와 7시 시간대에 스탠딩 파티 분위기의 프리미엄 나이트 웨딩을 제안한다.

△웰컴 드링크 칵테일 제공 △로비 재즈공연 & 음료 서비스 △식사 시 와인 제공 등으로 혜택은 높이고 가격 부담은 낮췄다. 금요일의 경우 웨딩 시간이 1시간 연장되어 총 3시간이 제공된다.

소노펠리체 컨벤션은 유럽의 대저택을 연상케하는 곡선형 계단과 높은 층고, 자연채광을 그대로 받을 수 있게 설계되어 따뜻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한다. 2호선 삼성역과 코엑스는 물론, 도심공항터미널과 실내로 연결되어 서울과 지방에 있는 하객 모두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나이트 웨딩 프로모션’ 예약은 소노펠리체 컨벤션 공식 홈페이지와 유선 상담을 통해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 시 프로모션은 종료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트럼프 상호관세’ 위법 판결…한국 경제 ‘안도 속 첩첩산중’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추진해 온 무차별적 상호관세 부과 정책이 미 연방대법원에서 위법 판결을 받으면서 한국 경제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됐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국산 제품에 대한 관세율을 25%까지 끌어올리려던 트럼프 행정부의 압박은 법적 근거를 잃었으나, 미국 측이 즉각 대체 카드를 꺼내 들면서 우리 수출 전선

2

'유통 대모' 신격호 장녀 신영자 의장 향년 85세 별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그룹 창업주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전 롯데재단 의장이 21일 별세했다. 향년 85세. 재계에 따르면 신 전 의장은 이날 오후 1시 지병으로 별세한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신 의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자의 장녀로, 1942년 10월 16일 경남 울산에서 태어났다. 어머니 노

3

에어로케이항공,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 후원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이달 21일부터 22일까지 청주 무심천 일원에서 열린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지역 생활체육 행사 지원에 나섰다. 참가자 지원을 위해 생수 2000병을 후원하고 현장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항공 노선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임직원들도 직접 대회에 참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