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 나태주 시인 시적 감성 더한 새 싱글 9월 29일 컴백 확정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2 08:45:3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성장형 올라운더’ 남성그룹 파우(POW)가 오는 9월 29일 컴백을 확정짓고 본격적인 활동 준비에 나섰다.

 

▲파우 타이틀 및 컴백 포스터. [사진=공식 SNS]

 

파우(POW, 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22일 타이틀과 컴백 일정을 담은 포스터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앞서 19일에는 커밍업 이미지로 9월 29일 컴백일을 알리기도 했다.

 

해당 이미지에는 새 타이틀곡 제목 ‘Wall Flowers’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 플랜이 담겨 있어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Wall Flowers’의 작사가 라인업에 나태주 시인의 이름이 올라가면서, 음악 팬들 사이에서 곡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짙은 감성과 시적인 표현이 더해져 파우(POW)만의 서정적인 세계관을 한층 풍성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신곡 ‘Wall Flowers’는 평범해 보이지만 자신만의 존재감을 조용히 발산하는 이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마치 벽에서 피어난 꽃처럼 척박한 환경 속에서도 묵묵히 제 길을 걸어가는 파우(POW)의 모습을 투영했으며, 세상에 작지만 선명한 흔적을 남기는 존재들에 대한 찬사를 노래한다.

 

컴백에 앞서 파우(POW)는 오는 9월 27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명화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POW TOUR: POWERFUL YOUTH In SEOUL’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파우(POW)가 팬들과 직접 만나는 뜻깊은 자리로, 다가올 컴백과 맞물려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소속사 측은 “파우가 이번 컴백을 통해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색깔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나태주 시인의 시적 감성을 더해 완성된 타이틀곡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파우(POW)의 새 싱글앨범 ‘Wall Flowers’는 오는 29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HK이노엔, 유럽피부과학회서 아토피 신약 임상 1상 결과 발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HK이노엔(HK inno.N)이 지난 17일부터 20일까지(현지시각)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2025 유럽피부과학회(EADV 2025)’에서 아토피 피부염 신약 ‘IN-115314’의 임상 1상 결과를 발표했다고 22일 밝혔다.이번 연구에서 IN-115314 연고제 도포 4주차에 습진 중등도 평가 점수(EASI)가 최대 77.8%

2

자생한방병원, 방사선 식도염 한약치료 효과 확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흉부암 환자의 방사선 치료 과정에서 흔히 발생하는 합병증인 방사선 식도염(Radiation-induced Esophagitis, RIE) 치료에 한약이 효과적이라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자생한방병원 척추관절연구소(소장 하인혁)는 7283명의 임상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한약을 복용한 한약치료군이 일반적인 양방 치료만 받은 대조군에 비

3

지드래곤 ‘GD 818 BLOOM’, 국내 수량 3시간만에 완판…해외 잔여분 2차 판매 예정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글로벌 아티스트 지드래곤(G-DRAGON)이 평화를 향한 염원과 철학을 담아 선보인 시그니처 꽃 블록 굿즈 ‘GD 818 BLOOM’이 완판됐다.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한 엠트리아이앤씨에 따르면 세계 평화의 날인 지난 21일 오전 10시 사전 예약에 돌입한 ‘GD 818 BLOOM’이 오픈 3시간 만에 국내 수량을 모두 판매했다고 2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